-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이기진 장로 안수 및 임직식
1.제자훈련 '신약 파노라마' 진행 중
그린스보로 은혜교회(담임 김신일 목사)가 3월부터 시작된한 신약 파노라마가 12주 과정으로 매 주일 펠로우십 홀에서 오후 1시에 진행되고 있다.
작년 가을 '구약 파노라마'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제자훈련 과정에 무엇보다도 성도들의 배움의 열기가 뜨거워, 매 강의마다 은혜 넘치는 시간이 되고 있다.
2.중보기도 모임 시작
3월부터 시작한 중보기도 모임이, 매주일 오전 9시30분 목양실에서 있다.
나라와 민족, 선교지와 협력교회들, 본교회와 성도들, 그리고 공예배를 위해 집중적으로 기도하는데,하나님께서 중보기도 모임을 통해 기도의 풍성한 열매를 보게 하실 것을 기대한다.
3.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 및 부활주일 기념 예배
오는 4월 10일(월)부터 15일(토)까지 고난 주간을 맞아 특별 새벽기도회로 드린다. 주님의 고난과 십자가의 죽음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전성도 릴레이 금식기도와 더불어, 주님이 십자가에 달리셔서 말씀하셨던 '일곱 말씀(가상칠언)'을 묵상하면서 부활주일 아침을 맞이할 계획이다.
4.창립 3주년 감사 예배 및 장로 임직식
오는 4월 30일(주일)은 본교회 창립 3주년 기념으로 하나님께 특별 감사예배로 드린다. 3년 동안 지켜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돌아보고,
다음 목표를 향해 2020 비전을 제시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헌신할 것을 결단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아울러, 창립 3주년을 맞아 교회적으로 뜻깊은 행사를 갖는데, 본교회 개척멤버인 이기진 집사의 장로 안수 및 임직식을 오후 4시에 주위 귀빈들을 모시고 갖게 된다.
본 교회로서는 처음으로 갖게 되는 장로 임직식을 통해, 먼저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고 교회적으로도 의미 있는 은혜의 시간이 될 것이다. 사진; 그린스보로 은혜교회 제자훈련 '신약 파노라마'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