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 쉘터 봉사 - 28일 예정

1.교회 환경미화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담임 서준석 목사)는 3월부터 시작하여 본당과 복도 페인트칠을 비롯한 교회 내 환경미화를 진행하였다.

 

성도들의 헌금과 헌신, 기도와 관심으로 진행된 이번 환경미화를 통해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갈 수 있음에 감사하는 시간이었다.

 

2.고난주간 및 부활절

종려주일(4월 9일) 본 교회는 성찬식을 통해 예수님의 희생과 사랑을 되세겨 보았으며, 10일(월)~15일(토)까지 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로 예배했다.

 

부활주일(4월 16일)에는 2부 11시 예배를 부활절 감사 예배로 드렸으며, 교회학교의 축하 공연과 찬양대의 부활절 칸타타, 세례식 등의 특별 순서가 포함되었다. 예배 후에는 여선교회가 정성껏 준비한 부활절 특별 점심식사로 함께 친교하며 부활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3.Korean Festival

4월22일(토) 본 교회는 그린스보로 인근지역 한인회가 주관하는 Korean Festival에 2개의 코너(음식/선교)로 참석하였다.

 

그린스보로 다운타운에 위치한 한 공원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 본 교회의 음식 코너는 오후 2시가 채 되기도 전에 준비한 모든 음식이 남김없이 sold out되었으며, 선교 코너 역시 많은 이들의 관심과 방문에 활발한 모습이었다.

 

이 행사 준비를 위해 서준석 담임목사와 많은 성도들이 오랜 시간 헌신하였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한걸음 더 나아가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하였다.

 

4.5월 행사 안내

전 교우 봄맞이 등산(4월 30일), 엠마오캠프 15기(4월 30일~5월 4일), 상록회 야유회(9일), 해비타트 집짓기 도움(13일), 야외예배(14일), 트라이애드 지역교회 연합체육대회(21일), 유스 토요예배(27일), 쉘터 봉사(28일) 등의 행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특별히 5월21일(주일)까지 2017 VBS 사전등록을 받게 된다. (VBS등록 및 문의: 336-339-0844)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