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True worshippers 12’ 찬양 집회
샬롯 열린교회(담임 조재철 목사)는 지난 6월 2일(금) 음악 전공자들로 구성되어 미주 전역을 순회하며 말씀과 찬양으로 교회들을 섬기는 ‘True worshippers 12’ 집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교회의 부흥성장과 모든 세대의 복음화를 위해 열정으로 헌신하는 찬양팀의 모습이 아름답고 은혜스러웠다.
2. 졸업예배
지난 6월 11일(주일)에는 교육부에 속한 각 부서들 졸업예배가 있었다. 믿음 안에서 올바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을 모든 성도들이 축복 격려하였다. 졸업자: 예꼬(Pre-K): 민병찬, 박우빈, 송유준, 정지민. 예꿈(1-5th): 구혜선, 김순호, 이정원, 박유빈, 정재인. JIM(Youth): 정서현, 조환희, 허은비(중등부), 이지민(고등부) 이상 13명.
3. 남선교회 친교
교육부 졸업예배가 있는 날(6월 11일)에 남선교회원들이 성도들을 위해 친교를 담당해 주었다. 영양가 만점인 카레에 정성과 사랑을 담아 모든 성도들이 식사를 나누며 친교 할 수 있도록 수고하였다.
4. JIM(Youth) 예배실
중, 고등부를 위해 남선교회원과 교역자 모두가 힘을 모아 넓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었다. 열심히 찬양하고 기도하는 성숙한 신앙인이 되기를 소망한다.
5. 두란노 평생대학 봄 학기 종강
지난 6월 17일(토) 지역사회와 이웃을 섬기는 두란노 평생대학 봄 학기가 성황리에 마무리 졸업식을 가졌다. 함께 수고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가을 학기에는 더욱 풍성한 결실을 거둘 수 있도록 기도와 성원 부탁드렸다.
6. 아이티 단기선교팀 준비
매년 아이티를 품고 기도와 물질로 나누는 사랑의 헌신이 이번 여름에도 이어진다. 7월 3일(월)~7월 8일(토)까지 12명의 선교 팀이 구슬땀을 흘리며 복음의 메시지를 담은 스킷드라마와 물품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