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에서 월드비젼 어린이 합창단 콘서트 연다- 8월 5일

 

1. 월드비젼 어린이 합창단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에서 월드비젼 어린이 합창단 2017년 미주 콘서트가 개최된다. 월드비젼 합창단은 1960년에 전쟁고아와 미망인을 돕기위해 국제 구호 개발 기구인 월드비젼을 통해 설립되었다. 56년의 역사 가운데 세계합창경연대회 수상 등을 통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합창단으로 성장하였다.

 

음악을 통해 지구촌 가운데 고통받는 아이들의 희망이 되어주고 있다. 이들의 공연은 하나님을 향한 찬양과 미국 민요, 한국 전통 음악과 부채춤 등 다양한 부분으로 구성된다.

 

공연 날짜와 시간은 다음과 같다.

8월 5일 토요일 오후 7:30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본당 (318 Coach Trail Greensboro, NC) 자세한 문의는 제일장로교회 (336-632-1585)나 본교회 홈페이지 (www.k1pc.org)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2. 창립 30주년 기념 연합예배

8월 6일 주일에는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창립 30주년 기념 연합예배가 교회 본당에서 드려질 예정이다. 하나님께서 이 땅에 이 교회를 세우신 깊은 뜻을 다시 한번 기억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한다.

 

다사다난 했던 지난 30년을 돌아보면서, 그 가운데서도 흔들림 없이 이 교회를 지키시고 인도하셨던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으로 함께하신 것에 감사하면서 앞으로의 시간들 역시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고 의지하면서, 아름다운 하나님의 스토리를 이 땅 위에 써 나가기를 다짐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3. 창립 30주년 기념 찬양 앨범

제일장로교회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이날까지 우리를 인도하신 하나님을 향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서 기념 CD를 제작한다.

 

한국에서 Engineer 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황종률 집사가 녹음 작업을 지휘하여, 악기 녹음 및 찬양 녹음이 7월 중에 마무리 되었다. 현재 한국에서 음반을 위한 후반 작업 중이며, 8월 중에 완성된 음반이 교회를 통하여서 배포될 예정이다.

 

이번 찬양 앨범의 타이틀은 “하나님의 스토리를 써 나가는 믿음의 사람들” 로 교회가 추구하는 가치를 음반에 고스란히 담아 내도록 노력하였다. Children 에서부터 Youth, EM, 상록회에 이르기까지 전 교인이 참여하여 교회가 지나온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날들에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 안에서 하나님의 뜻을 세상에 전하고자 하는 노력을 담아내었다.

 

4. 연합 목장 모임

8월에는 목장 모임이 연합으로 진행된다. 연합 목장 목임은, 교회의 목장들이 한데 모여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함께 나누기 위해서 기획되었다.

 

이번 8월 연합 목장 모임은 8월 27일 주일 오후에 교회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푸드 콘테스트를 통하여서 각 목장이 자신들 만의 요리를 만들고 만들어진 음식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