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여름성경학교 및 유스/대학/EM 연합 여름 수양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담임 한일철 목사)는 지난 7월 20(목)부터 22(토)까지 여름성경학교VBS를 주님의 은혜 가운데 성황리 개최하였다.
사진: 2017 VBS.
32명의 volunteer들이 모여 아이들의 여름 천국 잔치를 준비했다. VBS가 있기 한 달전부터 프로그램을 익히고 찬양을 부르며 기도하기 위해 매주일 모여 준비하였으며, 그 결과 올해는 더욱 풍성한 VBS를 치룰 수 있었다.
75명의 아이들이 등록하여, 매일 마다 풍성하게 준비된 말씀과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하나님이 우리를 만드셨음을 마음 속 깊이 새기게 되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
아울러 유스/대학/EM 연합 여름 수양회도 은혜 중에 마쳤다. 26일부터 29일(토)까지 로마서 8:28 말씀을 붙잡고 Up-Link라는 주제로 은혜를 받았다. 수고한 분들과 참여한 모든 회원들과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2. 제10기 일대일 양육 및 비전 성경공부 수료식/ Completion of 10th One to One Discipline Course & Vision Bible Study
그리스도의 참된 제자를 양성하기 위한 일대일 양육 과정의 제10기생의 졸업식을 지난 7월23일 주일예배시에 가졌다. 일대일 과정은 일주일에 한 번 일대일로 만나서 하나님의 말씀에 기초하여 삶의 경험들과 은혜를 나누고, 하나님의 말씀과 그리스도인의 베이직 라이프를 체계적으로 배우고 훈련하는 과정이다.
6명의 수료자들은 지난 17주동안 성경을 읽고, 찾고, 기록하며, 매주 두개의 성경구절을 암송하였다. 양육자(교육자)와 동반자(피교육자)는 서로를 위해 뜨겁게 기도하며 17주동안 말씀을 통한 은혜를 나누어왔다. 졸업자들은 32주의 제자훈련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7월 30일에는 제21기 비전 성경공부 수료식이 있었다. 9명의 성도들이 담임목사와 함께 하나님께서 교회에 주신 비전에 대해서 공부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비전 성경공부 수료자들은 일대일 제자훈련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얻는다.
3. 창립41주년 전교인 감사예배/ 41th Anniversary Family Joint Worship
8월 6일(주일) 창립 41주년을 맞이하여 전교인이 함께 감사 예배를 드린다. 41년 동안 본 교회가 그린스보로와 하이 포인트 지역에 뿌리내리게 하고, 보호하고, 성장하게 하며, 지역 사회를 섬기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리는 날이다.
1부 예배(8시)는 그대로 진행되며, 2부 영어예배 (9시45분)와 3부 한어예배(11시15분)는 11시에 패밀리 조인트 워십(한어/영어/중국어 동시통역)으로 합하여 드려진다. 이날 한일철 담임 목사는 마태복음 5:14-16말씀으로 ‘다음 세대와 함께하는 교회’라는 말씀을 선포하며, 지나간 1년동안의 발자취를 영상들로 바라보며 하나님께 감사 드린다.
카이로스 & 뉴송 찬양팀의 영감있는 찬양으로 예배를 오픈하며 임마누엘 찬양대는 ‘나는/ I Am’ 이라는 찬양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한다. 오직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리는 은혜로운 예배가 되길 기대한다.
4. 창립 41주년 부흥성회/ 41th Anniversary Revival Worship Service
창립 41주년을 맞이하면서 부흥성회를 준비하였다. 많은 성도들과 지역성도들을 위하여 귀한 강사분을 모시고 은혜의 집회를 갖고자 한다. 기도로 준비하여 큰 은혜 받는 시간이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
-주제: ‘네 장막터를 넓히며 견고케 하라’ (사54:2)
-강사: 전대구 목사 (필리핀 마닐라 제자교회 담임, 본 교단 총회 신학부 부장)
-일시: 8월11일(금 저녁), 12일 (토 새벽과 저녁), 13일 (주일 아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