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랄리한인장로교회 창립 43주년 기념 부흥성회

1. 중고등부 연합 수련회 참석

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 이상현 목사)는 지난 7월 3일부터 3박 4일 동안 노스캐롤라이나 블랙마운틴에서 열린 교단 중고등부 수련회에 중고등부 학생들과 대학생들이 카운슬러로 함께 참석하여 은혜롭고 즐거운 시간을 갖었다.

 

엄민국 전도사의 인도하에 하나님의 사랑안에서 하나로 단합되고 진리의 말씀으로 도전받는 축복된 시간이었다. 랄리한인장로교회 중고등부 학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반에 저녁을 함께 먹고 성경공부를 하고있다.

 

2. 애리조나 단기선교 보고

애리조나 단기선교 보고가 7월 12일 수요일 찬양집회 시간에 있었다. 선교팀원들의 살아있는 간증을 통해 선교지에서 놀랍게 역사하신 하나님께 성도들이 함께 감사하는 시간이되었다.

 

 화씨 118도의 뜨거운 날씨에서도 무리 없이 사역을 잘 감당하게 해 주셨던 하나님께 더욱 감사하는 시간이었다.

 

3. 교단 가족수양회 참석

 7월 17-20일까지 교단에서 주최하는 가족수양회에 성도들이 참석했다. 한국 예수마을 교회를 시무하시는 장학일목사님의 인도로 ‘하나님과의 동행’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가족 수양회에는 노스캘롤라이나, 버지니아, 메릴랜드에 있는 교단 교회들이 한 자리에 모일 수 있는 축복된 시간이었다.

 

 4. 볼리비아 단기선교바자

 볼리비아 단기선교를 위한 바자가 7월 23일 주일 예배 후 친교시간에 있었다. 김밥, 불고기 덮밥, 떡볶이에 다양한 후식을 곁들여 준비한 이번 바자를 통해서 온 교우들이 선교에 힘을 실어 주는 시간이되었다.

 

볼리비아 선교는 교회에서 28번째 가는 단기선교로서 8월 9일에 출발 예정이며 볼리비아 고원지대에 위치하고 있는 코차밤바시를 중심으로 사역할 계획이다.

 

5. 창립 43주년 기념 부흥성회

창립 43주년을 맞이하여 클리블랜드 중앙장로교회에 시무하시는 김성택 목사님을 모시고 ‘소명자의 삶을 살라’라는 주제로 부흥회를 8월 4일 금요일 저녁부터 시작한다.

 

첫날 저녁에는 중고등부 학생들을 위한 ‘찬양의 밤’을 동시에 계획되어 있으며, 초등부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 준비될 예정이다. 사진: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