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말씀 사경회 은혜가운데 끝내
한마음 Burlington 교회(담임 김의현 목사)는 지난 6월30일(금)부터 7월 2일(주일)까지 진행되었던 말씀 사경회를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마쳤다.
강사 이철호 목사를 통해 선포된 하나님의 말씀의 주제는 “교회를 통해 복과 행복을 누리자”였다.
이번 말씀 사경회에는 한마음 RTP, Wake Forest 교회의 교역자와 성도들이 함께 연합하여 풍성한 말씀 잔치를 섬겼을 뿐 아니라(특송 및 대표기도) 그린스보로 교회협의회 회장인 정상기 목사(드림 교회)가 참석하여 기도로 섬겨 주었다.
2. 청소년과 어린이 연합 Activity
한마음 벌링톤 교회의 다음 세대들은 7월 22일(토) 하루 동안 연합하여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Jordan Lake에서 Kayak를 타면서 시작된 모임은 복음과 성경에 대한 올바른 관점을 교육하는 은혜의 시간으로 이어졌다.
한마음 벌링톤 교회는 다음 세대의 올바른 신앙 교육에 대한 원대한 꿈과 열정을 가지고 더욱 귀한 그룹으로 세워져 갈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다.
3. 한마음 RTP 교회와 연합 Youth Camp
한마음 벌링톤 교회 청소년들은 한마음 RTP 교회 Youth Camp에 함께 참석하여 은혜의 시간을 갖는다. 일정은 다음과 같다.
일시:
(중학생) 8월 6일(주일) – 9일(수),
(고등학생) 8월 9일(수)-12일(토).
장소: 4702 N Ocean Boulevard, N. Myrtle Beach, SC.
참석하고 싶은 청소년이 있다면 누구나 환영한다. (문의: 김의현 목사 919-597-0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