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2017 한마음 섬머캠프
한마음 RTP교회(담임 조재언 목사)는 매년 여름방학 기간에 실시하는 한마음 섬머캠프를 무사히 끝났다.
지난 6월 12일부터 5주간 진행된 이번 섬머캠프에는 약 70여명의 어린이가 등록하였으며, 학년별 선행 학습뿐 아니라 Q.T 및 다채로운 Activity 와 Field Trip으로 부모 및 학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2017 섬머캠프 동안의 즐거웠던 모습은 각 주마다 영상으로 담았으며, 영상과 사진은 한마음 RTP교회 홈페이지 갤러리에 게재되어 있다. http://rtp.hanmaum.church/
2. 2016/2017 헌아식
지난 2016/2017년 사이에 태어난 아기들을 위한 헌아식을 가졌다. 헌아식이란 유아세례와 달리 부모가 하나님께 자녀를 믿음으로 양육할 수 있는 지혜와 하나님의 도움을 구하는 것으로 이번 헌아식에는 총 7명의 헌아와 가정이 참여하였다.
헌아식에는 헌아들에게 평생의 말씀이 적힌 예쁜 액자를 선물로 증정하였으며, 이후 헌아증도 증정하였다. 이번 헌아식을 통하여 온 교우들이 아기들이 믿음 안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축복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3. 남선교회 Habitat 단체를 통한 이웃 섬김의 봉사 실천
남선교회 Habitat와 연계된 봉사를 통해 이웃을 사랑하라는 예수님의 말씀을 직접 실천하고, 또한 남선교회 교우들 간에도 단합과 친교를 다졌다.
비록 노동으로 인해 힘든 하루였지만, 참가한 봉사자들이 더 없는 보람과 기쁨을 느끼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Habitat는 국제적 비영리 기구로써 가난한 이웃을 위해 집을 지어 줌으로써 "예수의 사랑과 가르침"을 행동으로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봉사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단체이다
4. Mission Tent Night
초등부에서는 3-5학년 주일학교 어린이를 대상으로 초막절 기념 Mission Tent Night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아빠와 엄마가 미리 초막절과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에 대해서 배우고, 각 텐트에 들어가 아이들에게 가르치는 식으로 진행되었다. 이후, 다양한 Activity와 캠프 파이어로 아이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5. 8월 4-5일 KM 청년부 여름 캠핑
한마음 KM 청년부는 8월 4-5일에 걸쳐 1박2일동안 Kerr lake로 여름 캠핑을 떠난다. 이번 캠핑의 목적은 전도의 목적과 함께 청년부 친교를 위함이다.
KM 청년부는 다가올 새학기 전에, 청년들이 자연 속에서 에너지 충전의 기회를 가짐으로 학업과 직장 생활 가운데 활력을 가지기를 바라고 있다. 이번 캠핑에는 예배와 Q.T. 그리고 게임과 교제, 먹거리로 많은 청년들이 기대하고 있다.
6. 8월 6-12일 중고등부 여름수련회
한마음 중고등부의 중등부는 8월 6일-9일, 고등부는 8월 9일-12일까지 각각 사우스 캐롤라이나 Myrtle Beach에서 수련회를 진행한다.
여름방학 기간 수련회를 통하여 신앙 성장의 기회를 갖고, 바닷가에서 즐거운 Activity 및 친구들과의 교제를 통해 중고등부 학생들에게 귀한 방학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청 등록 및 수련회비 등 자세한 사항은 한마음 RTP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http://rtp.hanmaum.church/
7. 8월 26일 저녁 교회 창립 30주년 기념 오라토리오 (기념 음악회)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한마음교회는 지난 30년을 회고하며,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리기 위한 기념 음악회를 8월 26일(토) 저녁 7시 30분에 교회 본당에서 갖는다.
호산나 찬양대(1부)와 벧엘 찬양대(2부)가 연합으로 ‘찬양으로 하늘과 땅을 잇다’라는 주제로 멘델스존의 오라토리오 – 사도바울을 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신문 전면광고 및 한마음교회 교회 홈페이지 교회 소식란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