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웨이크 카운티 초등학교 학생 책 가방에 버스 식별표 부착

빨간색은 1학년생 이하

 

웨이크 카운티 (랄리 지역) 학군내 초등학교 학생은 이제 스쿨 버스를 잘 못 타거나 자기 집이 아닌 다른 버스 정차장에 내릴 우려는 많이 없어졌다.

 

웨이크 카운티 교육국이 이번 가을 학기부터 초등학교 학생 책가방에 버스 식별표를 부착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이 식별표에는 학생 이름, 학교명, 버스 노선 이름, 버스 정차장 이름, 학교와 가족 전화 번호 등이 기재되어 있다. 식별표는 몇 가지 색갈로 구분되는데 빨간색은 Pre-K, kindergarten과 1학년생을 위한 것이고, 노란색은 2학년부터 5학년 학생용이다.

 

앞으로 운전자는 빨간색 식별표는 단 학생의 경우 부모나 다른 어른이 기다리고 있지 않는한 내려주지 않는다. 웨이크 카운티에서는 일년에 75,000명 이상이 스쿨 버스를 탄다. 대부분 초등학교 학생이다. 이들은 가끔 다른 버스를 타거나 잘못된 장소에서 내린다.

 

이 식별표는 매우 긴요하다. 왜냐하면 각 교육국에서는 학기가 끝나면 종종 버스 루트를 변경하기 때문이다.

 

웨이크 카운티 부모는 wcpss.net/transportation 에서 버스 루트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후퀘이-버리나 소재 뱅크 로드 초등학교 교장 제시카 버로가 버스 식별표를 킨더가르텐 학생인 마테오 다바로스(5)의 등 뒤 책가방에 붙여주고 있다.

 

빨간색 버스 식별표. 버스 루트, 하차 장소, 학생 이름 등을 기재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