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한마음 RTP교회 창립 30주년 기념 말씀 사경회, 9월 8일 ~ 10일

1. 어린이 Mini-VBS 즐거움 속에 잘 마쳐 (8월 18-19일)

한마음 RTP교회 (담임 조재언 목사)는 지난 8월 18-19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 한마음 Mini-VBS(여름성경학교)에서 ‘사도바울&씨뿌리는 자의 비유’라는 주제로 참여한 아이들에게 귀한 성경적 배움의 시간을 제공하였다.

또한 Mini-VBS에서는 개인 꽃심기 및 다채로운 게임 등을 통해 VBS 주제에 맞는 의미를 부여하고 어린이들에게 흥미를 주기도 하였다.

 

2. 창립기념 음악회 (오라토리오-사도바울) 은혜 가운데 잘 마쳐 (8월 26일)

사진: VBS 사진: 창립기념음악회

 

한마음교회가 올해로 창립기념 30주년을 맞이했다.

 

그 첫번째 찬양주간 행사로 지난 8월 26일에 있었던 창립기념 음악회(오라토리오-사도바울)를 열고 ‘찬양으로 하늘과 땅을 잇다’라는 주제의 한마음교회 연합성가대의 아름다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찬양주간 8월 21일-26일], [기도주간 8월 28일-9월 2일], [말씀주간 9월 4일-10일]의 세 주간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의 시간을 갖는다.

 

이 오라토리오를 통해 30주년을 기념하고, 교회 성도 뿐 아니라, 지역 교회 성도 및 교민들과 찬양으로 교제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3. 사역박람회 (Ministry Fair) (8월 27일)

한마음교회는 예배/교육/섬김/교제/선교의 다섯개 사역단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역단에 봉사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지난 8월 27일 한마음 사역박람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사역박람회는 각 사역단 별로 각각의 사역의 영역과 사역의 내용을 프레젠테이션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로 인해 성도들은 교회 봉사에 대한 동기를 갖게 되었다.

 

4. 한마음 EM/KM 청년부 Welcoming Dinner (9월 8일)

 

매년 9월 새로운 학기에 맞춰 실시되는 한마음 청년부 Welcoming Dinner는 이 지역 학교에 새로이 오게 된 학생 및 청년 직장인을 초대하여 함께 저녁 파티 및 교제의 시간을 갖으면서 한마음교회를 소개하는 사역 중 하나이다.

 

이번 Welcoming Dinner는 9월 8일 저녁7시 한마음교회 제2교육관에서 열리며, 이를 위해 EM 청년부는 직접 Goody Bag과 초대장을 만들어 각 학교를 직접 찾아가 초대하였으며, KM 청년부는 각 학교 홈페이지 및 SNS를 이용하여 초대를 하였다. 이번 Welcoming Dinner는 맛있는 저녁식사, 및 KM/EM 각 부서의 예배 및 게임 등의 파티로 진행된다.

 

5. 2017-2018 민족성경학교 개강 (9월 9일) 한마음교회 민족성경학교가 9월 9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2017-2018학기를 시작한다. 민족성경학교의 등록에 관한 사항은 한마음 교회 홈페이지 – 작은 공동체 – 민족성경학교에서 확인할 수 있다.

 

6. 창립 30주년 기념 말씀 사경회 (9월 8-10일)

9월 8일-10일에 걸쳐 콜럼비아 한인 침례교회의 이창열 담임 목사를 강사로 말씀 사경회를 가진다.

 

이번 사경회는 ‘주 안에서 더욱 힘있게’ 란 주제로 9월 8일 금요일 저녁집회(7:30PM) 9월 9일 토요새벽집회(6:00AM) 토요저녁집회(7:30PM) 그리고 주일예배(10:00AM) 총 네 번의 집회로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한마음교회 홈페이지(http://rtp.hanmaum.churc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 10면 광고에 새부 내용)

 

7. 한마음 EM/KM 청년부 각각 가을 수련회 (9월 15-16일 / 9월 22-24일)

한마음 EM/KM 청년부는 KM이 9월 15-16일, EM이 9월 22-24일 각각 가을 수련회를 떠난다. 이번 수련회를 통해 한마음 청년부는 신앙적인 성숙과, 도전, 그리고 교제의 시간을 가진다.

 

특별히 KM청년부의 가을수련회는 노스캐롤라이나 변화산 기도원에서 열리며, 아틀란타 슈가로프교회의 청년부 담당인 서형석 목사가 강사로 초빙되어 ‘하나님 나라’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하게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