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그린스보로 연합감리교회 8월 행사>
1. 가을 학기 귀환 학생들을 위한 축도
그린스보로 연합감리교회 (담임 서준석 목사)는 교회의 미래를 이끌 어린이와 Youth, 그리고 청년들의 개학을 맞아 지난 8월 27일(주일) 2부예배를 3세대 연합예배로 드리면서
모든 자녀들이 학교에서도 멋진 그리스도인으로서 생활하며, 세상을 이끄는 차세대 리더로서 성장하기를 한 마음으로 기도했다.
<9월의 행사>
2. 2017 The Holy Spirit Festival
9월 15일(금)부터 10주간 매주 금요일 저녁 9시부터 10시 30분까지 <기도하라! 무엇인가 주실 때까지!> 라는 주제로 특별 금요 심야기도회가 열린다. ‘여름을 보내면서 지쳤던 몸과 영혼을 깨우자!’ 는 염원을 담아 그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특별한 기도회를 준비했다.
이 시간을 통해 성령님의 놀라운 역사를 체험할 것으로 기원하고 있다. 교회는 “영혼이 지치셨습니까? 상처와 아픔이 있다고요?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를 기대하십니까? 그럼 오셔서 하나님 앞에 엎드리어 애통하며 부르짖으십시오! 찬양과 기도, 말씀가운데 성령의 놀라운 역사를 체험하며, 하나님 앞에 간절히 매달리는 가운데 기도의 응답을 경험하게 되기를 소망하고 있다” 고 전했다. (문의: 336-549-7033)
3. College & 청년들을 위한 1박 2일 이벤트
<회복시키시는 하나님> 이라는 주제로 9월 3일부터 1박 2일간 Myrtle Beach에 있는 Kingston Plantation Condos에서 모임을 갖는다. 청년으로 살아가는 삶 가운데 지치고 무너진 부분들을 회복하는 기회가 되기를 소망하고 있다. 청년이라면 누구든지 환영한다. (문의: 336-339-0844)
4. Habitat 집짓기 봉사
그린스보로 연합감리교회는 WNCC(Western North Carolina Conference) Mission Network 를 중심으로 진행중인 해비타트 집짓기에 지난 5월부터 계속해서 함께 하고 있다. 이번 9월 9일(토)에는 봉사자들을 위한 점심식사를 제공한다.
이 일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섬김과 사랑이 많은 이들에게 전해질 수 있길 소망한다.
5. Homeless를 위한 식사제공 9월월 24일(주일) 오후 4시에는 도심선교 봉사팀과 충성속을 중심으로 <하이포인트 홈리스쉘터 식사 봉사>가 예정되어 있다.
지난 16년간 사역을 지속해 온 도심선교 봉사팀은, 정성 스러운 식사 준비를 통해 육신의 양식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영혼을 품고 하나님께 나아가는 귀한 영혼 구원의 사역으로 이어지기를 소망하며 섬기고 있다.
6. 가을 대심방 및 가을 말씀공부 “생명” “치유” 과정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