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창립43주년 기념주일
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상현)는 8월 6일 주일에 1974년 랄리한인장로교회가 개척된 이래로 43주년을 기념하는 창립 기념주일 예배를 드렸다. 여선교회에서 준비한 축하 오찬 나누며 하나님께 영광과 찬양을 올려드리는 감사한 주일이었다.
2. 창립 43주년 부흥성회
창립 43주년을 맞이하여 클리블랜드 한인중앙장로교회의 김성택 목사를 청초청하여 ‘소명자의 삶을 살라’라는 주제로 8월 5일 금요일 저녁부터 주일 오후까지 부흥집회를 가졌다.
매시간 찬양대, 찬양팀에서 준비한 은혜로운 찬양과 선포된 말씀을 통해 모든 교우들이 큰 은혜를 받고 소명자의 삶을 살기로 결단하는 시간이었다.
3. 신입생환영회 8월 18일
청년부에서 새학기를 맞이하여 신입생 환영회를 가졌다. 50여명의 청년들이 한 자리에 모여 맛있는 식사를 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본교회에서는 NCSU, Duke, UNC, Wake Tech 등의 학부생/대학원생들, 그리고 직장인들이 함께 청년부를 이루고 있다.
청년들을 위한 금요모임과 소그룹 성경공부가 금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저녁 식사와 함께 시작하며, 주일에는 청년들을 중심으로 드리는 예배가 오후 1시에 있다.
4. 볼리비아 단기선교
볼리비아 코차밤바에서의 선교사역(홍석종 선교사)에 동참하기 위하여 총 10명의 단기선교사들이 8월 9일부터 18일까지 9박 10일의 일정으로 단기선교를 다녀왔다.
이번 선교는 담임목사의 인도로 노방전도, 이미용사역, 의료사역, 현지 어린이들을 위한 여름성경학교 프로그램을 인도를 하였다. 선교를 은혜 가운데 마치고 전원 건강히 돌아오게 하신 하나님께 모든 찬양과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
5. 새가족반
교회에 새로 등록하는 분들을 위해서 새가족반이 8월 20일 부터 시작되었다. RTP지역에 새로온 분들을 위해서 준비된 새가족반은 이번에 40기를 맞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