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새 예배처소 마련
하비스터스 성결교회 (담임 오상우 목사) 가 하나님이 허락하신 새로운 예배처소를 마련했다. 주소는 1010 Buck Jones Rd. Cary, NC 27606 이다.
다만, 새로운 예배 처소인 Cary로 이전하기 전에는 9월 3일 주일 예배를 시작으로 임시 예배처소에서 예배를 드린다.
임시예배처소는 엠바시 스위츠 2층 홀에 있는 컨퍼런스 룸 (Embassy Suites 2nd Fl. Conference Room, 201 Harrison Oaks Blvd. Cary, NC 27513)이다.
새로운 예배처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교회의 홈페이지 (www.harvesterschurch.com)에 계속 업데이트 된다.
2. 새가족 교육 8주간 과정 마쳐
2017년 상반기 새가족 교육이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8주간의 모든 과정을 마쳤다.
새가족 교육은 하비스터스교회를 처음으로 출석하는 분들이
1. 복음을 분명히 이해하고,
2. 예수를 구주로 영접한 그리스도인이 되며,
3. 성령충만을 받아 신앙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8주간의 프로그램이다.
2017년 상반기 새가족 교육은 이혜선 목사의 인도로 8명의 수료자가 있었고, 8월 22일 수료자의 헌신예배가 있었다. 특별간증, 특별찬양, 선물증정, 목장배정이 이루어 졌다. 8주간의 새가족 교육을 마친 성도는 새가족환영회 이후 하비스터스의 정식 등록 교인이 되어 하비스터스의 리더십과 사역에 참여할 자격을 갖추게 된다.
3. 모로타니아, 모로코, 터키에 단기 선교
성도들에게 이슬람 선교에 대한 마인드를 기르고 일상의 선교자로 헌신케하기 위한 훈련 과정인 비전스쿨을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마친 후 6월 2명의 학생 선교사가 모로타니아로 단기선교 (Find out Our friends), 그리고 5명의 KM 성도들이 8월 모로코, 터어키로 단기선교를 다녀 왔다.
4. 기도센터 운영
하비스터스성결교회는 올해 1월 1일부터 기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하비스터스기도센터는 마지막 때 교회가 "만민의 기도하는 집"의 사명을 감당해야한다는 확신으로 기도의 향을 끄지 않고 24시간 기도하는 교회의 비전을 가지고 기도센터 헌신자들의 헌신으로 운영되고 있다.
기도센터는 1월 1일을 시작하여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중보기도의 제목:
1. 하나님의 이름: 하나님의 영광
2. 하나님 나라의 도래
3.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 지리이다
4.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이스라엘의 회복과 열방의 부흥
5. 교회들의 예배 회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