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한마음 Burlington 가을 수양회 - 9월 23일(토) - 24일(주일)

1. 가을 수양회

 한마음 벌링톤 교회 (담임 김의현 목사)가 가을 수양회를 변화산 수양관에서(3004 Huffman Mill Road Burlington, NC 27215) 9월 23일(토) - 24일(주일)날 진행한다.

 

이번 가을 수양회의 주제는 “증인(예수를 만난 사람들의 고백)”이다. 이번 수양회에서는 간증자 3명이 Church Planting을 섬기면서 받았던 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문의: 김의현 목사: 919-597-0995)

 

2. 다음 세대 동행예배

 

한마음 벌링톤 교회는 8월 27일 주일예배를 ‘다음세대 동행 예배’로 드렸다. 김의현 목사는 ‘하나님께서 디자인하는 다음세대’라는 말씀의 제목으로 설교를 했고,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예배 위원으로 참석하여(특송, 대표기도) 장년 예배를 함께 이끌어 갔다.

 

한마음 벌링톤 교회는 다음 세대와 함께 세워져 가는 공동체가 되기를 기도하고 있다.

 

3. 특송

한마음 벌링톤 교회는 9월 10일 토요일 7시 30분, 한마음 RTP 교회 30주년 기념 부홍회에 참석하여(강사: 이창렬 목사) 특송을 부른다.

 

한마음 RTP 교회 30주년 기념 부흥회는 벌링톤 교회와 함께 Church Planting 된 Wake Forest교회도 참석하여 지금까지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은혜를 받은 귀한 연합의 시간을 갖게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