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침례식
한마음웨이크포레스트교회 (담임목사 김성집)는 8월 6일(주일) 주일예배후에 교회의 첫 번째 침례식을 가졌다. 7월 한 달 동안 에베소서와 침례에 대한 성경공부과정을 통해 예수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접하고 하나님의 자녀된 5명의 성도들이 침례식을 가졌다.
아울러, 한마음웨이크포레스트교회는 2016년 한마음RTP교회가 기도 가운데 교회가 없는 지역에 교회를 세우라는 하나님의 지상명령을 따라 벌링턴 지역에 한마음 벌링턴교회를 웨이크포레스트 지역에 한마음웨이크포레스트교회를 세워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 있으며, 세워진 각각의 교회가 하나님의 은혜로 세워져 가고 있으며 금번, 한마음웨이크포레스트교회는 첫 번째 침례식을 갖게 되었으며 다음 침례식을 성탄절에 갖기로 하였다.
2. Labor Day 친교모임
한마음웨이크포레스트교회는 9월4일(월) Labor Day에 교회의 모든 성도들과 지역의 한인들을 초대하여 Wake Forest Baptist Church의 제 2캠퍼스에서(주소 : 2120 Wake Union Church Road Wake Forest, NC 27587) 오전 11-오후 3시 점심친교하는 시간을 갖는다.
노동절 점심친교를 통해 교회는 지역에 더욱더 가까이 다가가며, 지역은 교회와 함께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하며 모든 성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하나님을 섬기며, 예수그리스도의 마음을 품고 섬기는 시간이 되고자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