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랄리한인장로교회 윤형주 장로 찬양 콘서트 10월 6일에

1. 청년부 가을수련회

 

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 이상현 목사)는 청년부 가을수련회를 9월 1일-3일 (금-주일)에 Pinehurst, NC에서 개최했다. “회복의 시작, 과정, 그리고 완성”이라는 주제로, 애틀란타베다니장로교회에서 시무하였던 김범수 목사를 청빙하여 30명의 청년들이 은혜의 시간을 보냈다.

 

청년부는 대학생, 대학원생, 그리고 젊은 직장인들로 구성되어 있고, 매주 금요일 저녁6시 30분에 모임을 갖고, 주일 1시에 찬양예배를 드리고 있다.

 

2. 제직수련회

제2회 제직수련회가 9월 24일(주일)에 있었다. 아르헨티나 제일장로교회 부흥회를 다녀온 이상현 담임목사의 간증과 말씀을 듣고, 모든 제직들이 함께 맛있는 식사 교제의 시간을 가진 후, 내년도 2018년도를 구상하고 계획하는 시간을 가졌다.

 

소그룹별로 발표하는 시간들을 통해, 내년 한 해 랄리한인장로교회 가운데 일할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기대할 수 있었다.

 

3. 윤형주 장로 찬양 콘서트

윤형주 장로 찬양 콘서트가 10월 6일 (금) 저녁 7시 30분 교회 본당에서 있을 예정이다.

 

세시봉 붐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윤형주 장로는 1970년대 연예인 대마초 사건 이후 신앙인으로 살아온 여정을 비롯해 광고음악계의 산 증인으로서 자신의 대표작과 세시봉 시절, 이후의 히트곡 등을 곁들여 찬양 간증에 나선다.

 

4. 가을축제

제2회 가을 축제가 11월 5일 (주일) 집사회 주최로 열린다. 지역사회 구제기금 마련을 위한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주일 3부 예배(오전11시)후에 야외데크에서 열린다.

 

한국을 대표하는 여러 음식 바자, 한국민속놀이체험, 사물놀이와 태권도 시범, 다양한 음악무대, 그리고 푸짐한 상품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모아진 기금 전액은 지역사회 구제를 위하여 랄리 레스큐미션, 푸드뱅크, 장로교재해보호국, 할렐루야 숲키친, 약한지체를 섬기는 사역 (약지섬)으로 사용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