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교회 창립 30주년 기념 감사 예배 잘 마쳐 (9월10일)
한마음교회(담임 조재언 목사)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난 8월말부터 한 주씩 [찬양주간-오라토리오], [기도주간-특별새벽기도], [말씀주간 – 말씀사경회]를 가졌었다.
9월 8일-10일에는 콜럼비아 한인침례교회 담임 이창열 목사를 강사로 청빙하여 ‘주안에서 더욱더 힘있게’란 주제로 말씀 사경회를 가졌다. 9월 10일 창립기념 주일 당일에는 전성도가 함께 창립 기념 감사 예배를 드린 후, 기념 사진 촬영을 하였다.
교회 성도들은 교회 창립 30주년과 더불어 한마음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조재언 목사의 한마음교회 사역 21주년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조재언 목사와 조혜영 사모에게 증정하였다.
2. 한마음 EM/KM 청년부 가을수련회 마쳐 (9월 15일-16일 / 9월 22일-24일)
KM 청년부는 지난 9월 15일-16일, EM청년부는 지난 9월 22일-24일에 각각 가을수련회를 개최하였다. 변화산 기도원에서 개최된 KM 청년부 수련회에서는 아틀란타 슈가로프 교회의 서형석 목사가 강사로 초빙되어 ‘하나님 나라의 청년들’이란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웰컴 디너 때 처음 교회를 방문했던 많은 학생들이 참석을 하여 더 뜻깊은 수련회가 되었다. 한마음 청년부는 이번 각각의 수련회를 통하여 영적인 성장과 함께 청년부 공동체 안에서 각 지체들과 더더욱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3. 후반기 새교우 환영회 (10월 7일)
2017년 후반기 동안 새교우 교육과정을 마치고 등록한 24가정을 위한 새교우 환영회를 10월 7일에 개최한다. 이번 새교우 환영회에는 새가족 환영회를 담당하고 있는 교제 사역단에서 브런치와 디저트를 준비하여 더욱 풍성한 새교우 환영회를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함께 초대받은 새교우 외에도 새교우들을 담당할 각 구역장들이 함께 초대되어 서로 교제하는 시간을 갖는다.
4. 한마음 가을 피크닉 개최 (10월 14일)
매년 가을에 개최되는 한마음 가을 피크닉은 교회 성도들 간의 사랑의 교제를 위한 특별한 행사이다.
이번 가을행사에는 특별히 ‘하나됨’을 위하여 피크닉 형식으로 어린이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모든 성도가 함께 바비큐/게임 등의 친교 프로그램을 갖는다. 피크닉은 Durham 소재 Pinneywood Park에서 10월 14일(토) 오전 9시에 시작된다. 자세한 정보는 교회 홈페이지(http://rtp.hanmaum.church) 혹은 교회로 문의(Tel: 919-572-9191)하면 알 수 있다.
5. 중보기도 사역 세미나 개최 (10월 21일부터 5주간)
10월 21일부터 5주에 걸쳐 송성호 목사를 강사로 초빙하여 중보기도 사역 세미나를 갖는다. 이번 중보기도 사역세미나를 통하여 모든 성도들이 교회 안의 중보기도의 중요성을 깨달아, 기도에 힘쓰는 교회, 기도에 전념하는 성도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중보 기도란 무엇인가/교회안의 중보기도 중요성/영적 전쟁의 승리를 위한 기도/영성을 가꾸는 삶 등의
6. 가을철 신앙성장캠페인 개최 (10월 22일 – 11월 28일)
한마음 교회는 매년 봄철과 가을철 두 차례에 걸쳐 신앙성장을 위한 캠페인을 개최해 왔다.
이번 가을철 신앙성장캠페인은 ‘성막과 제사를 통해 만난 예수님’라는 주제로 레위기를 다룬다. 교재는 한마음 교회에서 성경 레위기의 성막과 제사를 중심으로 자체 제작했으며 성막과 제사 통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까지 다뤄진다.
신앙성장캠페인은 한 달동안 각 구역에서 계획된 주제와 말씀을 통해 함께 배우고, 나누며 기도하는 시간을 통하여 모든 성도의 신앙성장을 목적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