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2017년 11월 샬롯열린교회 새가족 환영회

1. 새가족 환영회

샬롯열린교회 교회 (담임 조재철 목사)는 2017년 하반기 새가족 환영회를 지난 11월 12일(주일)에 많은 성도들의 사랑과 축복 가운데 개최했다. 특별히 이형호 안수집사가 새가족들과 교역자들을 집으로 초청 맛있는 음식과 다과를 대접해 주어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샬롯열린교회는 새로운 식구가 된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렸다.

 

2. 추수감사절예배

한 해 동안 축복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는 추수감사절예배(11월 19일 주일)를 기쁨과 은혜 충만함 가운데 드렸다.

 

모든 부서가 연합하여 하나님을 찬양하며 지난 한 해 동안 부어 주신 사랑에 감사하는 귀한 시간이었다. 가장 어린 아이들의 부서인 예꼬(예수님의 꼬마)에서는 말씀과 율동을, 초등학생 부서인 예꿈(예수님의 꿈)에서는 찬양과 율동, 그리고 JIM(Jesus in Me)에서는 청년부와 함께 멋진 율동과 함께 찬양하며 기쁨의 추수감사절을 보냈다.

 

특별히 샬롯열린교회의 자랑인 쉐마 성가대(지휘 이진주 사모)가 수개월간 준비한 멋진 성가곡으로 모두의 마음을 기쁨으로 채워주었다. 오케스트라에 함께한 Youth와 성도들의 소리가 하나 되어 더욱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었다.

 

3. 형제, 자매를 위한 기도

이번 2017년도 하반기에는 여러 명의 성도들이 육신의 연약함으로 수술을 받는 일들이 있었다. 그러나 그 때마다 성도들이 하나 되어 진심과 열정으로 기도하였음에 하나님께서 특별한 은혜를 베푸시어 모든 분들이 건강하게 회복하고 교회에 나와 함께 예배하는 역사를 이루어 주셨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