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중고등부 Sean Dotson 전도사 새로 부임
1. Youth 담당 교역자 새로 부임
한마음 RTP 교회 (담임 조재언 목사)의 중고등부에 11월 첫 주 공식적으로 Sean Dotson 전도사가 새로운 교역자로 부임했다. 현재 Southeastern Baptist Seminary에서 M.Div.를 전공하고 있는 Sean Dotson전도사는 중고등부 학생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있는 분이다.
Sean 전도사가 부임함에 따라, 한마음 중고등부는 좀더 성경 중심적인 사역, 제자양육 및 중고등부 학생들의 신앙 성장이 기대된다.
2. 3주간 감사 특별 새벽기도회
추수감사절 기간을 맞아, 11월 13일 -12월2일까지 3주간 특별 새벽기도 기간을 가지고 있다. 이번 특별새벽기도기간을 통해 개인적으로 영적인 회복 및 성장, 기도의 열심 및 헌신과 봉사의 결신의 시간을 기대하고 있다.
특별 새벽기도회는 12월 2일까지 이어지며, 주중은 새벽 5:30분, 토요일은 6:00시에 본당에서 드려지고 있다.
3. 한마음 구역찬양제
지난 11월 17일 금요일 저녁 구역찬양제가 열렸다. 이번 구역찬양제에는 구역 단독, 구역 연합, 중고등부 및 청년부가 각각 연주, 합창, 중창, 워십댄스 등 다채로운 찬양을 준비하였다.
구역찬양제는 가을 추수감사절 기간에 맞춰 찬양을 통하여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는 시간으로, 특별히 이번 찬양제는 30주년을 맞이한 한마음 교회에서는 더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을 뿐 아니라, 온 교우가 함께 웃고 기쁨을 나눌 수 있는 행사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4. 시니어부 ‘아름다운 삶, 사랑, 마무리’ 세미나 가져
한마음 시니어부는 지난 11월 17일 시니어부 전문 강사이신 최영의 권사를 모시고, ‘아름다운 삶, 사랑, 그리고 마무리’의 주제로 귀한 특강을 가졌다. 인생의 후반을 하나님 앞에 어떻게 지내며, 또한 어떻게 인생의 마무리를 지을 것인지에 대한 진지한 나눔의 시간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한마음 여선교회에서 준비한 맛있는 점심으로 교회 어르신을 대접하고, 귀한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5. 성탄절 기념 발표회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며 한마음 교회는 12월 9일 저녁 7시 성탄기념 발표회를 가진다. 이번 발표회에는 초등부부터 각 부서 및 찬양대가 중심이 되어 진행된다. 한마음 교회는 이번 발표회를 통해 성탄의 진정한 의미를 다시금 새기고, 주변의 이웃들에게 전도의 기회로 삼기를 기대하고 있다.
6. 성탄 주일 기념 침례식 거행
한마음 교회는 12월 24일 성탄 주일을 맞아 침례식을 거행한다. 이번 침례 교육은 침례식 거행에 앞서 12월 2일과 12월 23일에 있으며, 이 침례 교육을 통하여 침례 대상자들은 침례의 성경적 의미를 깨닫고 침례를 받게 된다.
한마음 교회의 침례식은 주일 예배 때 온 교우가 보는 앞에서 거행되며, 이를 통해 함께 축복하고, 또한 침례 희망자를 격려하는 자리가 되기도 한다.
7. 2017-2018 송구영신예배
2017-2018 송구영신예배가 12월 31일 밤 11시 30분에 열린다. 송구영신예배는 한해를 돌아보며 감사와 은혜의 시간을 갖고, 동시에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며 새해 시작을 예배로 출발하는 의미있는 예배의 시간이다.
한마음 교회는 송구영신예배 외에도, 다음 날인 2018년 1월 1일 오전 10시 온성도가 다시 한번 함께 모여 신년 예배를 드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