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신과 함께' 한국에서 새해 첫날 900만 돌파! 천만관객 목전!

북미 개봉 기념

아메리칸 에어라인 전세계 왕복 항공권 경품이벤트!

 

겨울 최고 흥행작 <국제시장>과 하정우 최고의 흥행작 <암살>의 예매율을 뛰어 넘어 일찍부터 흥행 돌풍을 예고한 영화 <신과 함께>가 한국과 북미에서 연말연시 관객들에게 풍부한 볼거리와 감동적인 스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훔치며 놀라운 신기록들을 달성했다.

 

 

한국 영화 최초로 1편과 2편을 동시에 촬영하였으며, 내년 여름 속편 개봉을 앞두고 한국과 북미에서 절찬 상영 중인 <신과 함께>는 압도적인 스코어로 개봉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를 석권하며 1월 1일 900만 관객을 동원하였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겸비한 쟁쟁한 국내외 경쟁작들을 물리치고 개봉 2주차에도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와 예매율 1위를 수성하고 있어, 2018년도 첫 천만 관객 돌파 영화 가 될 것이 확실시 되고 있다.

 

2017년의 마지막 주말 박스오피스 기록 또한 주목할만 하다.

 

 

<신과 함께> 는 12/29(금)부터 12/31(일)까지 3일 동안 총 2,461,320명의 관객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연말 극장가 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엄청난 흥행 속도로 <국제시장>, <변호인> 등 역대 12월 흥행 영화의 모든 기록 을 경신한 <신과 함께>가 2018년 새해 또 어떤 기록적 스코어를 달성할지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에 이어 대만에서도 개봉과 함께 대만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신과 함께>의 놀라운 흥행 신화는 북미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한국과 이틀 차이로 지난달 22일 1차 북미 개봉을 시작한 <신과 함께>는 크리스마스 연휴 동안 30만불에 가까운 수익을 달성했으며, 개봉 2주차인 연말연시 연휴 4일까지 70만불이 넘는 수익을 내며 북미 최대 흥행 대작들이였던 <부산행>과 <암살>의 오프닝과 2주차 스코어를 뛰어 넘었다.

 

이러한 스코어는 8개 주요 도시 단 17개 스크린에서 기록된 스코어인데다, 1차 개봉관들에서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이번주 금요일인 1월 5일 북미 20여개 도시에서 추가 확대 개봉 되기 때문에, <신과 함께>의 북미 최종 흥행 스코어에도 역시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국 영화 최초로 6년 간의 제작 기간, 제작비 400억원, 2부작이 동시 제작된 초대형 블록버스터인 <신과 함께>는 대한민국 최고의 웹툰으로 꼽히는 주호민 작가의 [신과 함께]를 원작으로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오달수, 임원희, 도경수, 이준혁, 장광, 정해균, 김수안 그리고 이정재, 김해숙, 이경영, 김하늘 등 역대급 캐스팅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또한 칸느에서 선보인 <신과 함께> 티저 영상으로 마블 히어로의 창시자이자 마블 코믹스 명예회장인 제작자 스탠 리의 러브콜을 받아 할리우드 데뷔를 하게 된 김용화 감독의 스토리까지 제작부터 끊임 없이 뜨거운 화제와 관심을 불러모았던 작품이다.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신과 함께-Along With The Gods> 는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 세례를 통한 입소문 열기로 놀라운 흥행세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영화, 내 이야기, 내 가족 이야기를 보는 것 같은 회한이 느껴진다”(뉴시스_김정환),

“매혹의 세계 중심엔 깊이 자리잡은 가족의 정이 서정적인 정서를 따뜻하게 전한다”(스포츠서울_남혜연),

 “화려한 판타지에 감동드라마 껴안다” (조이뉴스24 _유지희) 등 언론의 극찬과 함께 관객들

 

역시 “진기한의 빈자리는 없었고, 후반부 김동욱의 연기는 정말 압권”(네이버_dohu****), “올겨울 가족과 연인끼리 보기 최적화된 따뜻하고 재미있는 영화”(인스타그램_rarr****)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동명의 웹툰 원작자인 주호민 작가 또한 영화 관람 후 SNS를 통해 “한 순간도 지루함이 없었다”, “폭풍눈물 구간이 있으니 주의하라”는 후기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신과 함께>는 기록적인 스코어만큼이나 역대급 북미 개봉 기념 이벤트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세 이상 미국 거주자만 응모가 가능한 아메리칸 에어라인 전세계 왕복 항공권 경품 이벤트가 그 것.

 

<신과 함께-Along With The Gods>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인 http://www.facebook.com/HitKMovie  에서 <신과 함께-Along With The Gods> 유료 관람 티켓 인증샷 업로드와 함께 전세계 아메리칸 에어라인 취항지 중 죽기 전에 꼭 가고 싶은 자신의 인생 여행지 한 곳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두 명의 당첨자를 뽑아 아메리칸 에어라인의 전세계 취향지 중 어디든 갈 수 있는 미국 출발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1매를 각각 증정한다.

 

본인의 공개 SNS 에 티켓 인증샷과 해쉬태그 #AWTGxAA를 함께 올리고 라이크를 많이 받은 사람은 당첨 확률의 기회가 더욱 높아진다.

 

2018년 새해 첫 박스오피스 기록을 터트리며 화려한 포문을 연 영화 <신과 함께>는 라는 영문 제목으로 12월 22일부터 17개 스크린에서 절찬 상영중이며 1월 5일 추가 20개 북미 도시에서 확대 개봉된다.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을 관통하는 가슴 뜨거운 감동과 위로를 선사함은 물론 한국 영화 최초로 저승 세계 비주얼을 스크린에 구현하며 풍성한 불거리를 예고 하고 있는 <신과 함께> 의 자세한 지역 개봉관 정보 및 상영 시각표와 아메리칸 에어라인 이벤트 및 무료 평일 관람 티켓 교환권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인 http://www.ALONGWITHTHEGODS.COM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인 http://www.facebook.com/HitKMovi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신과함께-죄와 벌 (Along With The Gods- The Two Worlds>

감독: 김용화

출연: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오달수, 임원희, 도경수, 이준혁, 장광, 정해균, 김수안 특별출연: 이정재, 김해숙, 이경영, 김하늘

 

북 미: 배 급 WELL GO USA ENTERTAINMENT

장 르: 판타지 드라마

개 봉: 2017년 12월 22일 (한국 개봉 12월 20일) LA, NY, 시카고, 시애틀 주요 도시 2018년 1월 5일 와이드 릴리즈

 

웹 사 이 트 http://www.ALONGWITHTHEGODS.COM 

페 이 스 북 http://www.facebook.com/HitKMovie 

 

SYNOPSIS

저승 법에 의하면, 모든 인간은 사후 49일 동안 7번의 재판을 거쳐야만 한다.

 

살인, 나태, 거짓, 불의, 배신, 폭력, 천륜 7개의 지옥에서 7번의 재판을 무사히 통과한 망자만이 환생하여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다.

 

“김자홍 씨께선, 오늘 예정 대로 무사히 사망하셨습니다”

화재 사고 현장에서 여자아이를 구하고 죽음을 맞이한 소방관 자홍, 그의 앞에 저승차사 해원맥과 덕춘이 나타난다. 자신의 죽음이 아직 믿기지도 않는 데 덕춘은 정의로운 망자이자 귀인이라며 그를 치켜세운다.

 

저승으로 가는 입구, 초군문에서 그를 기다리는 또 한 명의 차사 강림, 그는 차사들의 리더이자 앞으로 자홍이 겪어야 할 7번의 재판에서 변호를 맡아줄 변호사이기도 하다.

 

염라대왕에게 천년 동안 49명의 망자를 환생시키면 자신들 역시 인간으로 환생시켜 주겠다는 약속을 받은 삼차사들, 그들은 자신들이 변호하고 호위해야 하는 48번째 망자이자 19년 만에 나타난 의로운 귀인 자홍의 환생을 확신하지만, 각 지옥에서 자홍의 과거가 하나 둘씩 드러나면서 예상치 못한 고난과 맞닥뜨리는데…

누구나 가지만 아무도 본 적 없는 곳,

2017년 새로운 세계의 문이 열린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