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열린교회 남선교회장에 이현세 집사 새로 선출

 

 

 

1. 2017년 하반기 새가족반 성경공부

샬롯열린교회 (담임 목사 조재철)는 2주에 걸쳐 진행된 새가족반 성경공부를 은혜롭게 마쳤다.

샬롯열린교회는 새가족이 된 박지현, 이예슬, 이정림, 최유삼, 최해상 신도에게 감사드렸다. 그리고 이번에 개인의 사정으로 참여하지 못한 나머지 분들은 내년 2018년도에 다시 신청해 주기 바라고 있다.

 

2. 샬롯교회연합 성탄예배

샬롯교회연합 성탄예배가 12월 10일 주일 오후(5시)에 샬롯열린교회에서 드려졌다. 각 교회에서 예배 진행 순서를 맡아 주고 연합성가대원으로 수고하여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렸다.

 

특히 사랑이 가득 담긴 맛있는 음식으로 저녁식사를 준비하여 모든 성도들의 마음을 따뜻하고 즐겁게 해준 여선교회원들에게 감사했다.

 

3. 성탄예배 24일

주일에 있었던 성탄예배는 특별히 모든 부서가 연합하여 은혜로운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렸다. 이 땅에 오신 아기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며 어린아이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기쁘고 행복했던 귀한 시간이었다.

 

오랜 시간 동안 아이들을 지도 발레를 통해 빛 되신 예수님을 표현하고, 교회안의 호두깍기라는 제목으로 멋진 공연을 보여준 황순영 성도와 아름다운 선율로 예수님의 오심을 찬양한 쉐마성가대, 그리고 오케스트라 팀과 언제나 동일하게 최선을 다하여 섬겨주는 코이노니아 찬양팀에게도 감사드렸다. 또한 밤 새워 친교를 준비한 여선교회장과 회원들에 감사드렸다.

 

 

4. 2018년도 남선교회 2018년도 남선교회장이 새롭게 선출되었다. 선출된 이현세 집사의 헌신적인 리더를 통해 샬롯열린교회 남선교회가 더욱 사랑으로 하나가 되어 섬김과 봉사에 앞장서 귀한 전도의 열매가 맺어지기를 간절히 소망했다.

 

 

5.송구영신예배

12월 마지막 날인 주일 저녁 오후 7시부터 모든 성도들이 함께 식사를 나눈 뒤 윷을 비롯한 다양한 놀이를 통해 사랑을 나누고, 11시부터 다가올 새해에 감사하며 서원하는 송구영신예배가 있었다. 예배 후 개인과 가정의 기도 제목을 가지고 담임목사의 안수기도를 통해 하나님 말씀에 순종할 것을 다짐하였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