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주님의교회 교회설립 5주년 말씀 사경회 성황리 개최

1. 교회설립 5주년 말씀 사경회 개최

주님의교회 (담임 임수병 목사)에서는, 교회설립 5주년을 맞아, 지난 1-3일 간 말씀 사경회가 열렸다. “여호와께 돌아가자”라는 주제로 열린 사경회에서, 강사로 말씀을 전한 손인식 목사(LA 베델 한인교회 은퇴목사)를 통해, 참석한 온 성도들이 하나님께서 기뻐하는 성도의 모습, 교회의 모습이 무엇인지를 깨닫는 은혜와 도전의 시간이었다.

 

2. 그린스보로지역 성탄 연합예배에서 핸드벨 찬양

지난 17일에는 그린스보로지역 성탄 연합예배가 있었다. 성탄의 즐거움을 지역교회들과 함께 나누며 예배하는 귀한 자리에, 본 교회 어린이사역에서는 두 교회(연합감리교회, 한인침례교회)의 장년부와 함께 팀을 이루어 핸드벨 찬양 특별순서를 가졌다. 최연소 참가자로 참여한 본 교회 어린이들은 최선을 다해 준비한 핸드벨을 울리며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였다.

 

3. 전교인 합동 성탄예배 24일

주일예배는 전교인 합동 성탄예배로 드렸다. 본 교회 모든 식구들이 한 자리에 모여 구세주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고,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한 시간이었다. 2부 순서로는 어린이 사역과 Youth에서 준비한 특별 순서(핸드벨 찬양, 스킷)로 영광을 돌렸고, 식사교제 시간에는 씨크릿 산타라는 주제로 각 가정별로 준비한 선물을 서로 나누며 기쁨을 누리는 시간을 가졌다.

 

4. Youth학생들 NCYC연합수련회 참가

26-29일에 열린 NCYC연합수련회에 본 교회 Youth학생들이 참석하였다. 이 연합 수련회는 랄리, 샬롯, 그리스보로 지역의 중고등부 학생들이 함께 하는 수련회이다. 사정상 모든 학생들이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Be holy, for I am holy”라는 주제로 열린 수련회를 통해 참석자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발견하고 비전을 얻게 되는 귀한 시간이 되었을 것으로 소망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