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신년 특별 새벽기도회
샬롯 열린교회 (담임 조재철 목사)는 하나님이 축복과 사랑으로 허락하신 2018년도를 매일(1/2 ~ 1/6) 말씀과 기도로 시작하였다.
특별히 일찍 출근하는 성도들을 위해 간단한 아침식사를 준비하여 함께 나누며 새해 덕담과 소망을 얘기하고 서로를 격려하며 섬겼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든 귀한 새벽 시간들이었다.
2. 신년회복저녁기도회
신년새벽기도를 마치고, 사정이 있어서 함께 하지 못한 성도들을 위해 저녁기도회도 열었다.
1월 8일(월)부터 1월 31일(수)까지 성도들 모두의 가정과 일터, 그리고 교회의 회복을 위하여 간절히 기도했다. 하나님께서 우리들 간절한 기도에 응답해 주시는 대망의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하고있다.
3. 성가대 찬양단 모임
1월 14일(주일) 오후에는 그동안 여러 가지로 수고한 코이노니아 찬양팀과 쉐마 성가대의 친교모임이 교회에서 있었다.
주일마다 그 누구보다 먼저 성전에 나와 교회를 위해 기도하며 몸과 마음을 다 바쳐 찬양으로 예배를 위해 헌신하였던 모든 분들에 다시 한 번 주님께서 함께 하는 평강과 부요함의 축복이 넘쳐나길 기도하였다.
4. 가족 사진 촬영
새로운 주소록에 넣을 가족 사진을 1월 28일(주일)부터 2월 4일(주일), 2월 11일(주일) 3주간에 걸쳐 촬영하고 있다. 사진 촬영으로 섬겨주는 임지순 성도의 사랑과 열심으로 아름다운 가족사진이 많이 만들어 지고 있다.
사진을 다 찍고 난 후에는 가족사진을 액자에 담아 귀한 선물로 드린다. 단 한 가정도 빠짐없이 참여해 주기 바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