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2018 선교주일연합예배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담임 한일철 목사)는 2018년 신년 첫 주일을 선교 주일로 지켰다. 1부는 변동이 없고, 2부와 3부를 연합하여 패밀리 워십으로 드렸다.
<사진: 어린이 깃발 >
예배를 통하여 2018년도에 교회가 나아갈 선교방향을 제시하고, 한해 선교회비를 작정하였다.
올 여름에 가게될 코스타리카 단기 선교단을 모집하여 20여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미 신청을 마쳤다. 2018년에 16곳의 선교지들을 지원하게 되며, 코스타리카 박성도 선교사와 GCU를 새롭게 지원하게 된다.
새로운 선교지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이 있었고, 선교사들의 동영상 새해 인사 말씀이 상영되었다. 인도네시아 찬양, 일본어와 중국어, 스페니시와 영어, 그리고 한국어로 뜨겁게 찬양하였으며, 영어와 중국어로 통역하고 한국어로 예배를 진행하였다.
그리스도의 복음전파의 명령을 다시금 마음에 새기는 시간이었다.
2. 제11기 일대일 양육 졸업/ Graduation of 11th One to One Discipline Course
9월 둘째주부터 시작된 제 11기 일대일 양육과정을 마치고 2월 마지막 주일에 수료식을 갖는다.
일대일 과정은 일주일에 한 번 일대일로 만나서 하나님의 말씀에 기초하여 삶의 경험들과 은혜를 나누고, 하나님의 말씀과 그리스도인의 베이직 라이프를 체계적으로 배우고 훈련하는 과정이다.
17주동안 성경을 깊이 있게 읽고, 교과와 관련된 성구들을 찾고 기록하며, 매주 두개의 성경구절을 암송한다. 이 기간동안에 양육자(교육자)와 동반자(피교육자)는 서로를 위해 뜨겁게 기도하며 17주동안 은혜를 누리게 된다.
이 과정을 수료한 사람들에게 제자 훈련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말씀을 통하여 진정한 삶의 변화가 있기를 주님 안에서 기대한다.
3. 셀리더 수양회/ Cell Leadership Conference
2018년 각 셀을 섬기게 될 셀리더들을 위하여 셀리더 수양회를 가졌다. 1월12일부터 13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열렸던 이번 수련회는 담임목사가 직접 인도하여, 은혜로운 찬양과 말씀의 시간, 서로를 위해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 친교의 시간, 특강, 대화의 시간 등을 가졌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셀리더들이 영적인 부흥을 경험하고 각 셀에도 하나님의 역사가 크게 일어나기를 바란다.
4. 드림센터 헌당식/ Dream Center dedication ceremony
다음 세대를 위해 14,000sq ft. 크기의 드림센터를 건축하여 오는 3월18일(주일) 오후4:30에 트라이에드 지역 교민들을 초청하여 영광스러운 헌당식을 갖게 된다. 본 건물은 체육관, 부엌, 아동부와 청소년부 청년부 교육관 및 교실들, 소예배실 등을 포함하고 있다.
현재 막바지 내부 공사가 한창이다. 다음세대에 그리스도 예수의 생명의 복음을 전하기를 원하는 분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