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랄리한인장로교회 청년부 겨울수련회

김성열 집사, 김순애 집사, 이승희 집사, 지인숙 집사 안수

김선숙 집사, 박희전 집사 임직

 

1. 송구영신예배

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 이상현 목사) 는 2017년 12월 31일 오후 11시부터 2018년 1월 1일 오전 1시까지 이상현 담임목사의 인도로 교회 본당에서 송구영신예배를 드렸다.

 

2017년의 사역들을 담은 사진들을 함께 보면서 지난 한 해동안 베풀어주시고 허락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열매에 감사드리고, 새해“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라”(딤전4:5)라는 새 비전을 품고 다함께 뜨겁게 기도하고 힘차게 찬양하며 예배하는 시간이었다.

 

2. 집사안수 및 안수집사 임직예배

2018년 1월 14일 주일 오전 11시 대예배시 교회 본당에서 이상현 담임목사의 인도로 집사안수 및 안수집사 임직예배가 진행되었다.

 

사진: 집사안수 및 안수집사 임직예배

 

이번 임직예배를 통해 김성열 집사, 김순애 집사, 이승희 집사, 그리고 지인숙 집사가 안수를 받음으로 본 교회 안수집사가 되었고, 이미 안수를 받은 김선숙 집사와 박희전 집사는 서약과 함께 다시 임직하였다.

 

이상 여섯 명의 집사들은 교단 헌법에 따라 3년간 본교회의 집사회에서 시무하게 된다. 새로이 임직된 제직들을 통하여 랄리한인장로교회가 더욱 든든히 세워져가기를 기대하며, 예배 후 교육관에서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3. 청년부 겨울수련회

청년부 겨을수련회가 1월 12-14일 (금-주일) 2박 3일간의 기간동안 Lake Gaston (Bracey, VA)에서 있었다. “부르심”이라는 주제로, 어번 오펠라이카 교회에서 시무하는 강제철 목사를 초청하여 30명의 청년들이 은혜의 시간을 보냈다.

 

랄리한인장로교회 청년부는 대학생, 대학원생, 그리고 젊은 직장인들로 구성되어 있고, 매주 금요일 저녁6시 30분에 맛있는 식사와 함께 모임을 갖고, 주일 1시에 뜨겁게 찬양예배를 드리고 있다.

 

4. 제직수련회

2018년도 사역을 시작하며 1월 28일 주일 오후 5시 모든 제직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하나님께서 주시는 꿈과 비전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친교봉사위원회에서 준비한 맛있는 식사로 시작한 이번 수련회에는 올해 2018년도의 비전을 놓고 제직들이 함께 뜨겁게 기도하며 구체적인 사역 계획을 세우는 시간이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