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샬롯 CBMC (회장 이연수)는 2018년 1월 26~27일 CBMC이사장을 역임한 샘황 변호사를 초청하여 “비즈니스를 통한 부르심”이라는 주제로 30여명의 비즈니스맨과 전문인들을 대상으로 1박 2일간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 세미나에는 샬롯지역의 한인 비즈니스맨들뿐만 아니라 필라델피아와 애틀란타에서도 8명의 임원진과 회원들이 참가하였다.
강사인 샘황 변호사는 필라델피아에서 Hwang & Haas, PC 법률법인을 운영하는 기업경영 전문변호사이고, 또한 Christ Life Church의 담임목사와 KCBMC대학의 양육 강사로도 활동중인 사역자이기도 하다.
강의는 1박 2일간 진행되었는데 첯째날은 “사역에 대한 성경적 견해와 콜링, 비젼”에 대한 강의를, 둘째날은 “콜링에서 사역으로”에 대하여 설명하였고, 비즈니스와 삶에서 구체적인 사역의 정의와 목적, 사명, 비젼과 핵심 전략등을 제시하였다.
강의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그동안 비즈니스를 운영하면서 먹고 사는 문제만을 위해 열심이 일만 하면 되는줄 알았는데 이번 세미나를 통하여 내 비즈니스에도 하나님이 주신 선교사의 사명이 있음을 알게 되었다,
이번 세미나는 나를 위한 적절한 세미나였고 앞으로는 사명자로서 주님의 지상명령을 내 비즈니스에서도 수행하는 청지기적 비즈니스맨이 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진행된 회장 취임식에서는 신임회장에 선출된 이연수회장에 대하여 중보기도와 격려가 있었고, 이회장은 소감 발표에서 “ 샬롯CBMC를 통하여 샬롯 지역내의 비즈니스맨들의 전도와 양육에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
전도와 양육에 전념하는 정회원들의 증대와 젊은 비즈니맨들을 위한 yCBMC를 임기내 창립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CBMC는 Connecting Business & Marketplace to Christ의 약자로 기독교인 실업인과 전문인들의 모임이다.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한다”는 비젼을 가지고, 비즈니스 사회의 리더들을 섬기고 전도와 양육을 통한 영적 재생산, 가정회복을 통한 영적 공동체 형성, 성경적 경영을 통한 비즈니스 사회의 변화를 그 핵심 사역으로 삼아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가진 공동체이다.
이 모임의 대해 궁금한 것이나 참가 문의는 이연수회장(704-575-242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