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한마음 Burlington 교회 2주년 감사예배 드려

1. 2주년 감사

한마음 Burlington 교회 (담임 김의현 목사)는 1월 14일(주일) 2주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특별히 한마음 RTP 교회의 조재언 목사가 ‘교회를 세우시는 하나님’(마태복음 16:8)이라는 제목으로 은혜의 말씀을 선포하였다.

 

한마음 Burlington 교회가 선교하는 교회(Missional Church), 예배가 살아 있는 교회, 다른 교회를 개척할 수 있는 건강한 교회로 성장하기를 소망하였다. ?

 

2. 2018년 Concept “살아 계신 하나님을 삶속에서 경험하라”

한마음 Burlington 교회는 2018년 Concept을 “살아 계신 하나님을 삶속에서 경험하라”(시편 42:5)로 정했다.

 

우리가 삶속에서 만나는 다양한 사건 속에서 하나님을 실제적으로 경험하는 신앙 고백이 풍성해 지는 한 해가 되기를 원하고 있다. ?

 

3. 한마음 형제교회 (RTP, Wake Forest, Burlington) 연합 제직 세미나 - 2월 3일

2018년 2월 3일(토) 한마음 형제교회 (RTP, Wake Forest, Burlington)가 연합으로 제직 세미나를 갖는다.

 

오전 8시부터 12시 30분까지 진행될 세미나의 내용은 ‘침례교는 무엇을 믿는가?’, ‘개인의 자율성과 제사장직 그리고 협동 선교의 중요성’, ‘제직의 임무와 보람 그리고 탈진’이다. 각 교회를 섬기는 직분자들이 모여 함께 남침례교회의 정신을 공유하고 친밀하게 교제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