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 창립 37주년 기념 부흥성회 - 3월 9일

1. 청지기 주일/여선교회 헌신예배/Asian Celebration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 (담임 서준석 목사)는 2월11일 주일을 <청지기주일>로 지키며, 2018년도 하나님의 사역을 감당할 임원들 및 교회학교 교사들에 대한 임명식을 가졌다.

 

임명받은 이들은 충성된 청지기로서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를 온전히 세워 가는 일에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하였다. 2월14일 수요일 저녁예배는 <2018 여선교회 헌신예배>로 드렸으며, 여선교회가 후원 중인 에콰도르 “이철희 선교사”를 초청하여 은혜의 말씀을 나누었다.

 

말씀 후에는 “Ash Wednesday”를 맞이하여 성도들의 이마에 재(Ash)를 바르며 참회의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2월18일 주일 오후4시에는 샬럿에 위치한 Hmong Church에서 열린 아시안 연합 예배에 본 교회 루디아 여선교회가 참석하여 “구원열차” 워십으로 하나님을 찬양하였다.

 

2. 토요 영어 예배(English Service on Saturday)


지난 1월부터 시작된 본 교회 토요 영어 예배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 본당>에서 은혜 가운데 드려지고 있다.

 

매주 새로운 Guest Speaker와 찬양팀을 초대하여 드리는 본 예배에는 중고등부 학생들을 비롯하여 성인들, 한국인 2세들 뿐만이 아닌 Multicultural & Multiracial Christians이 함께 하는 은혜로운 예배로 자리매김 해 가고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문의: 336-339-0844)

 

3. 창립 37주년 기념 부흥성회


본 교회는 창립 37주년(Since 1981)을 맞이하여 3월9일부터 부흥성회를 개최한다. 곽춘식 목사(템파제일감리교회,FL)를 강사로 청빙한 이번 집회는 9일(금) 저녁8시, 10일(토) 오전6시와 저녁7시, 그리고 11일 주일 오전 9시와 11시에 열린다.

 

사도행전에 나타난 성령의 역사와 교회의 모습을 말씀 가운데 되짚어 보며, 이 시대 우리를 향한 성령의 음성에 귀 기울이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하며 준비 중에 있다. (집회 문의: 336-549-7033)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