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지역목회자들이 조찬기도모임 인도
그린스보로 인근지역 한인회는 지난 2월3일 토요일 아침 8시에 한인교육문화센터에서 한인회를 위한 새해조찬 기도모임을 가졌다.
그린스보로 인근지역의 교회 목회자들과 한인단체의 임원들이 함께 모여 진행된 이 조찬기도모임은 한인회장의 개회인사로 시작되었고 트라이어드지역 목회자회 총무 김신일 목사가 기도모임을 위한 기도를 인도하였다.
트라이어드지역 목회자회 회장인 서준석 목사는 히브리서 4장 12-13절 말씀으로 “Driven by what’s inside(안에 있는 것에 의해 움직여진다)”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하며,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을 의지하여 섬기는 자들이 힘을 얻고 지혜를 얻을 수 있다는 성경의 말씀을 전하였다.
이어서 김대균 윈스턴살렘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가 합심기도를 인도하였다. 트라이어드지역사회의 발전과 한인들의 하나됨을 위하여, 가정, 이웃 그리고 교회를 위하여 참석자들이 다함께 통성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한국학교와 한인회의 임원 및 행사에 대한 일정과 소개를 하였고 연장자회 박순자 이사장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트라이어드지역 교회협의회 회장 임수병 목사의 축도로 모든 공식행사를 마쳤다.
공식행사후 그린스보로 한인침례교회 이대연 목사의 식사기도와 함께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성도들과 유선옥 부회장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설렁탕으로 아침식사를 하면서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준효 한인회장은 “새해 한인회와 산하 모든 기관들이 하나님의 도우심 가운데 모든 행사를 잘 치루고, 모든 임원들이 기쁘고 건강하게 지역사회를 섬길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축복해 주신 지역 목회자들에게 지면으로나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