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누가클리닉 유방암 무료 검진 및 무료 치과 버스 사역

비영리 의료 법인 누가클리닉 주관으로 두 가지 중요한 사역이 랄리 제일한인 침례교회 (8905 Ray Rd. Raleigh)에서 있었다.

 

사진: 렉스병원의 유방조영술(X선 이용한 유방암 검진) 검진 이동 차량

 

첫 째, 4월 27일 (금) 오전에 렉스병원과의 협력으로 무료 유방암 검진이 시행되었다. 보험이 없고 수입이 일정 금액 이하이거나, 보험이 있는 경우 가지고 있는 보험을 이용해서 무료로 진행된 이번 유방암 검진은 평소 여성에 호발하는 유방암에 대해 검진의 기회를 얻지 못했던 지역사회의 여성들에게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

 

 치과 버스

 

또한 그 다음 날인 4월 28일 (토)에는 치과 버스를 이용한 치과 치료가 실시 되었다.

 

North Carolina Baptist Men/Baptists on Mission에 소속된 치과 버스를 빌려서 누가클리닉 역사상 처음으로 시행한 덴탈 버스 사역을 통해 약 20명의 치과 환자가 치료를 받았으며, 10명의 지역 주민들에게는 스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맑고 화창한 날씨 속에서, 8명의 치과의사, 위생사 등을 포함한 여러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으로 차분하고도 질서 있게 치뤄진 이번 두 건의 행사를 통해, 누가클리닉은 지역 사회의 사람들을 하나님의 사랑으로 섬기고자 하는 사역의 지경을 넓히게 되었다.

 

또한 누가클리닉은 앞으로도 이런 행사들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의료적 도움을 주고자 하는 본래의 사명을 더 충성스럽게 감당하게 될 것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