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졸업예배
샬롯열린교회(담임 조재철 목사)는 지난 6월 10일(주일)에 교육부에 속한 모든 졸업자들을 축복하고, 함께 기도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예꼬(Pre-K)에서 예꿈(1-5)으로, 예꿈에서 JIM(Youth)으로, 중학교에서 고등학교로, 그리고 이제 세상으로 귀한 첫 발걸음을 내딛는 예비 대학생들을 부모님들과 함께 축복하였고, 친교실에 마련된 Photo Zone에서 사진을 촬영하며 기쁨을 나누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하나님께서 이 아이들의 앞날에 꼭 함께 하시며 선한 길로 인도 보호하여 주시기를 모든 성도들이 축복 서원 기도하였다.
2. 카펫 교체 및 복도 페인트
25년 동안 많이 노화 변색된 본당의 카펫을 새것으로 교체하고 본당의 장의자와 친교실 의자들을 세척하고, 복도와 화장실 페인트를 다시 칠하는 작업을 마쳤다(6/17, 18). 온 성도들이 함께 힘을 모아 이모저모 교회 시설을 정비 정리정돈하며 새롭게 부어주실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하는 서원기도를 드렸다.
3. 목장제비뽑기
2주에 걸쳐 진행된 목장 제비뽑기가 은혜가운데 마쳤다.
성경적인 방법인 제비뽑기를 통해 어느 목장에 누구와 함께 목원이 되어도 순종하는 마음으로 따르고 섬기겠다는 결단으로 함께한 모든 시간이 은혜였고, 귀한 기도의 열매였다.
이번에는 총 13개의 목장을 정하였는데, 특별히 1개의 목장은 외국인 목장으로 이종은 안수집사가 귀한 마음으로 섬기기로 하였다.
4. 남성 성경공부
지난 6월 19(화)부터 남성 성경공부가 시작되었다.
성경적 아버지와 남편, 그리고 성경적인 사람으로 살아가는 법을 나누고, 함께 고민하는 귀한 시간이다. 남성 성경공부는 매주 화요일 8시에 소예배실에서 열린다.
5. 이원우 목사 / 이진주 사모 사임
찬양단과 청년부, 성가대로 지휘자로 섬겼던 이원우 목사와 이진주 사모가 6월 24(주일)부로 다음 사역을 위해 사임하였다. 사진: 졸업예배 카펫 교체 및 복도 페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