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여름 단기선교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담임 김기석 목사)는 “땅끝까지 증인이 되라”는 예수님의 명령을 따라 이번 여름 세군데의 단기선교를 진행중에 있다.
먼저 지난 7월 17일(화)부터 24일(화)까지 중등부와 대학부를 중심으로 총 16명이 멕시코 유카탄 지역을 방문하여 현지 학생들과 연합수련회를 가진후, 싸칼룸지역에 있는 시내산 교회에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Summer VBS를 진행했다.
또한 고등부 학생들을 중심으로 17명의 단기선교팀이 영국 웨일즈로 지난 7월 27일(금) 떠나 지역 복음전도 사역과 Summer VBS를 진행중에 있다.
영국 웨일즈 단기선교팀은 8월 6일(월) 돌아올 예정이며, 특별히 같은 영어권에서의 사역으로 인해 다른 선교지보다 더 큰 열매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그리고 이번 여름 마지막 선교팀으로 8월 28일(화)부터 9월 4일(화)까지 어른들을 중심으로 총 13명이 잔치사역, 안경사역, 노방전도 등 그리스 난민촌 사역을 떠나게 된다. 이런 일련의 사역들을 통해 보다 선교 지향적인 교회로 세워지기를 소망한다.
2. 찬양세미나
Youth Ministry와 English 연합으로 8월 18일(토) 영어권 찬양세미나를 갖는다. 이 시간에는 예배인도에 필요한 악기 및 보컬, 그리고 찬양 콘티 작성법은 물론, 예배인도자로서의 영성 개발에 관한 강의가 있을 예정이다.
3. 온가족 특별새벽기도회
새로운 학기를 맞아 학교로 돌아가는 자녀들을 축복하기 위해 8월 25일 토요일 오전 6시에 온가족 특별새벽기도회로 모인다. 특별히 예배 후에는 부모와 함께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는 축복기도 시간이 있다 .
4. 연합목장모임
여름을 보내며 8월 26일(주일) 오후 2시에 연합목장모임을 비전센타에서 갖는다. 이번 모임에는 지난 1년 6개월 동안 매주 수요일 함께 나눈 출애굽기를 중심으로 목장별 성경퀴즈대회를 갖게 된다.
주안에서 하나된 목장을 통해 말씀도 공부하고, 성도간의 교제도 나누는 이번 연합목장 모임을 계기로 하반기 각 목장모임이 더욱 활성화 되기를 기대한다. (사진 ) 멕시코 유카탄 단기 선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