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깁슨빌 제일침례교회와 마지막 연합예배 은혜가운데 드려
한마음 벌링턴 교회(담임 김의현 목사)는 7월 15일(주일) 깁슨빌 제일침례교회와 마지막 연합예배를 은혜가운데 드렸다.
사진: 깁슨빌 제일침례교회와 마지막 연합예배.
한마음 벌링턴 교회는 2년 6개월전 한마음 RTP 교회에 주신 하나님의 비전을 따라 깁슨빌에 Church Planting되었다. 지난 시간 동안 하나님을 신실하게 예배하고, 미국교회와 연합하였으며, 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씨를 뿌려 왔었다. 이제 깁슨빌을 떠나 그라함 지역으로 예배당을 옮기게 된 한마음 벌링턴 교회의 걸음을 하나님께서 더욱 귀하게 인도하시리라 믿고 있다.
2. 동행예배 - 8월 19일 주일예배
8월 19일 주일예배를 다음세대 동행예배로 드린다.
다음세대 동행 예배는 교회 안에서 자라나는 다음세대(유아, 어린이, 청소년, 청년)와 함께 예배하고 축복하는 시간을 갖는다. 동행예배는 다음세대가 예배의 순서를 맡고 진행하게 된다. 한마음 벌링턴 교회가 다음세대에게 신앙을 온전히 전수하는 교회로 발돋움 하게 되기를 기대한다.
3. 새 성전 이전 감사예배 - 9월 23일
9월 23일 오후 5시에 이전 감사예배를 드린다.
새로운 한마음 벌링턴 교회는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할 뿐 아니라 아름다운 예배 공간과 독립된 교육시설을 확보하게 됨으로써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게 되었다.
그라함에서도 교회의 본질적 사명인 복음을 전파하고, 지역 사회를 섬기는 교회로 발돋움 하게 될 것으로 믿는다.
(교회 주소: 224 N Main St, Graham, NC 27253, EXIT 147,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