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창립42주년 전교인 감사예배

1. 코스타리카 단기선교 파송식/mission Team Sending ceremony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는 지난 7월22일 3부 예배시에 코스타리카 단기 선교팀 파송식을 가졌다.

 

이번 단기 선교는 7월22- 28일까지 진행되었으며, 코스타리카 치리뽀 산맥에 위치 한 카베까르 인디언 교회를 섬기고 돌아왔다.

 

이번 단기 선교는 박성도 선교사가 섬기고 있는 11교회 중 제3교회를 찾아가서 친교실 건축, 어린이 성경학교, 찬양, 드라마, 미용, 식사 접대, 말씀 집회등 다양 한 사역을 펼쳤다.

 

7월23일 새벽에 출발한 선교팀은 28일 토요일 저녁1 1시35분에 PTI공항으로 돌아왔다. 복음의 능력을 크게 경험한 단기 선교였다. 함께 기도로 동역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 돌렸다.

 

2. 창립42주년 전교인 감사예배/ 42nd Anniversary Family Joint Worship

오는 8월5일(주일) 본교회는 창립 42주년을 맞이하여 전교인이 함께 감사 예배를 하나님께 올려 드린다. 42년 동안 본 교회가 그린스보로와 하이 포인트 지역에 뿌리내리게 하시고, 보호하시고, 성장하게 하시며, 지역 사회를 섬기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리는 날이다.

 

1부 예배(8시)는 그대로 진행되며, 2부 영어예배 (9시45분)와 3부 한어예배(11시10분)는 11시에 패밀리 조인트 워십(한어/영어/중국어 동시통역)으로 합하여 드려진다.

 

코스타리카 치리뽀 인디언 교회를 방문했던 선교팀의 선교보고가 있을 예정이며, 방학을 끝내고 학교로 돌아가는 학생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는 Back to School Blessing 순서를 가질 예정이다.

 

3. 안수집사 및 권사 임직식/ Ordination Service for Deacon and Gwonsa

본 교회는 창립 42주년을 맞이하여 8월5일 오후 5시에 임직식을 갖는다.

 

지난 4월29일 전교인 공동의회의 3분의2표 이상을 얻어 선출된 4명(안수집사3명, 권사1명)의 당선자들은 담임목사님과 함께 임직을 위해 수개월동안 기도하며 자질을 갖추기 위해 공부하였으며 시험과 인터뷰를 통과하였다.

 

이날 영광스러운 임직식에서 랄리한인침례교회 최동갑 목사님께서 말씀을 선포하시고, 그린스보로 은혜교회 김신일 목사님께서 권면의 말씀을 전해 주시며, 그린스보로 주님의 교회 임수병 목사님께서는 축사의 말씀을 전하실 예정이다. 함께 축하하고 감사하며 하나님의 신실한 일꾼들을 세우는 예식이 되기를 기대한다.

 

4. 학생부, 대학 청년부 여름수양회/ Summer Retreat for Youth & Yong-Adult Group

본 교회는 학생부와 대학 청년부 연합으로 여름 수양회를 갖는다.

 

8월7일(화)부터 11일(토)까지 4박5일동안 켄터키에 있는 Creation Museum, Ark Encounter(실제 노아 방주 크기), Kentucky Kingdom등을 방문하여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회비는 $240이며, 인원은 45명이다. 저녁에는 기도와 말씀의 집회를 가질 예정이다.

 

많은 기도와 후원을 바란다.

 

5. 제27회 새가족 환영만찬회/ WELCOME BANQUET FOR NEW-COMER

본교회에서는 오는8월26일 주일 오후 5시에 새가족팀 주관으로 2017년5월 이후 등록하여 한가족이 된 분들을 초대하여 새가족 환영 만찬회 (WELLOM BANQUET FOR NEW-COMER)를 가질 예정이다. 아름다운 찬양의 시간을 갖고, 새신자들의 신선하고 진솔한 간증을 들을 예정이다.

 

본 교회의 중직들이 성심을 다해 새가족들을 환영하며 푸짐한 음식과 환영의 순서들을 통해 아름다운 만찬회가 될 것이다.

 

아무쪼록 그리스도 안에서 한 교회를 섬기게 될 새 가족들이 그리스도 예수의 몸된 교회에서 깊이 뿌리박고 건강하게 자라가기를 소원하며 하나님의 은혜가 풍성하고 그리스도의 사랑이 넘쳐나는 시간이 되길 기도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