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단기선교
하비스터스 교회(담임목사 오상우)는 지금까지 세대별로 진행하였던 단기선교에서 벗어나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단기 선교여행을 6월 25일부터 7월 7일까지 2주간 다녀왔다.
오상우 담임목사의 인도로 어른 세대부터 유스에 이르는 남녀 7명의 단기선교팀은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을 모르는 모로코땅에서 주님의 이름을 높이며 예배하고 전하였다.
상한 그들의 영혼을 바라보며 밤낮으로 눈물 흘리시는 아버지의 마음으로 그들에게 다가갈때 상한 육체의 회복이 있었고 주님을 구주로 영접하는 영혼들을 만나게 하였다. 하비스터스는 주님이 오시는 그날까지 다음세대와 열방을 향하여 나아갈 것이다.
2. HTS
성도들을 예수 그리스도를 막 영접한 어린아이같은 신앙을 그리스도의 성숙한 신부의 신앙으로 성장, 훈련시키기 위한 훈련프로그램인 HTS(Harvesters Training School)을 시작했다. HTS는 1단계 복음학교, 2단계 성령학교, 3단계 성경학교, 4단계 기도학교, 5단계 전도와 선교학교, 6단계 신부학교, 7단계 End Time 학교로 이루어진다.
8월 중순부터 10주간 진행되는 복음학교는 복음의 핵심, 십자가 보혈의 능력, 회개와 변화된 존재, 제자의 삶, 하나님 나라, 죄와의 싸움과 내적성결, 내적치유, 영적전쟁와 성화 등에 대해 나눌 예정이다. HTS를 통해 훈련받기를 원하는 분은 하비스터스성결교회(919.937.4700)로 문의해주시기 바라고 있다.
3. 난민사역
커넥트교회와 연합하여 매주 수요일 저녁 7:30 난민들이 거주하는 곳으로 찾아가 함께 시간을 보내며 복음을 나누고 있다. 4. 3세대 연합 수련회 9월 2일과 3일(Labor Day)에 전교인(3세대 연합) 수련회를 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