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OCA Ministry Food Festival: 7월 21일
한마음 RTP 교회(담임 조재언 목사)는 남미 선교의 일환으로 남미 이민자들이 있는 한 아파트를 지정하여 그곳에서 공부방을 통하여 선교와 전도의 기회로 삼고 있다. 이번 7월 21일(토) 11시에는 남미 이민자들을 초대하여 Food Festival을 가졌다.
이번 축제에는 한마음 교회 성도들이 한국 음식을 준비하였다. Korean Food와 함께 초대받은 남미 이민자들은 남미 음식을 가져와 함께 서로 음식을 나누며 축제 형식으로 진행하였다. 담당자인 브라이언 민 전도사는 남미 이민자들과 안목을 트고, 친밀감을 유지하여 복음 전도의 기회의 장이 되었다고 말했다.
2. 한마음 섬머캠프 잘 마쳐 (7월 21일)
매년 여름 어린이 및 중고등부 사역의 일환으로 진행된 한마음 섬머 캠프가 4주간의 일정을 마쳤다. 이번 섬머 캠프에는 많은 어린이 및 중고등부 학생들이 각 주마다 등록하였으며, 방학 기간을 선행 학습 뿐 아니라, 다양한 야외 활동 및 견학으로 알차게 보냈다.
섬머 캠프에 참여한 한 학생은 친구들과 함께한 Activity를 통해 새로운 친구도 사귀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섬머 캠프 디럭터였던 케빈 김 선생님은 이번 섬머 캠프에 아무도 다치지 않고 무사히 끝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렸다.
3. 중고등부 여름수련회(Youth Retreat): 8월 5 ~ 11일
중고등부는 오는 8월 5일부터 3일간 여름 수련회를 떠난다. 수련회를 준비하는 Sean Dotson 전도사는 이번 수련회를 통하여 중고등부 학생들이 영적인 성장을 이루기를 기대하며 기도하고 있다.
이번 수련회는 Brian Min 전도사를 특별 강사로 초빙하여 요한 1서의 말씀을 가지고 학생들과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서 나눈다. 수련회의 자세한 정보는 교회 홈페이지에서 참조할 수 있다.
4. 한마음 초등부 여름성경학교: 8월 16-18일
초등부는 8월 16일(목) – 8월 18일(토) 3일에 걸쳐 여름 성경학교를 진행한다. 이번 여름 성경학교는 “Gear up! Get Ready! Game on! For the Kingdom of God!” 이라는 주제와 베드로후서 1장 3절의 말씀을 가지고 예배 및 다양한 Activity Program으로 준비된다.
시간은 저녁 6시부터 8시30분까지이며 한마음 교회 제2교육관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교회 홈페이지 외에, 담당자인 윤성종 목사(Sung.yoon@hanmaum.church)에 문의할 수 있다.
5. 한마음 KM/EM 청년부 Welcoming Dinner:
8월 24일 청년부는 매년 8월 말 이 지역으로 이주하는 한어권/영어권 청년 및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전도를 하기위한 목적으로 ‘웰컴 디너’를 한다. 이번 웰컴디너는 8월 24일 저녁 7시 한마음 교회 친교실에서 이뤄지며, 한어권과 영어권 청년들이 함께 각 학교에서 교회 홍보와 웰컴디너 초대를 한다.
웰컴디너는 저녁 만찬과 더불어, 한어권과 영어권이 따로 저녁예배 및 친교의 시간으로 진행된다. 한어권 청년부(KM)는 이 웰컴 디너를 시작으로 다음 주에 가을 수련회를 1박 2일로 떠난다. 자세한 문의는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 KM 청년부 가을 수련회: 8월 31일 – 9월 1일
KM 청년부는 매년 1월과 9월 각각 겨울 수련회 및 가을 수련회를 가진다. 이번 가을 수련회는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1박 2일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영적인 딜레마로부터 탈출’이라는 주제로 KM 청년부 담당 목사인 정병준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청년부는 이번 가을 수련회를 위해 웰컴디너와 연계하여 준비를 해갈 예정이며, 이번 가을 수련회가 말씀을 통하여 도전 받고, 또한 전도의 기회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사진: 2 한마음 섬머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