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훼잇빌 한인회와 이사회는 제 73주년 광복절, 제 70주년 대한민국 정부수립 기념 및 한국전 참전용사 감사식을 8월19일 훼잇빌 한인 장로교회에서 거행하였다.
주최측은 행사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영상을 상영하여 참석자들에게 대한민국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의 모습을 보여 주었으며, 특히 일제 침략을 이겨낸 우리 선열들의 불굴의 정신을 담은 영상과 한국의 정치, 경제 그리고 문화적 발전상을 담은 영상물등은 참석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만세 삼창을 선창하는 최완식 옹>
뿐만아니라, 훼잇빌 한인회는 최완식 회장, 고 (故) 하지스 (Hodges) 부회장 그리고 장석재 이사장을 중심으로 한국전 참전용사 소재 확인 특별 전담팀을 구성하여, 꾸준히 한국전 참전용사의 현황과 소재를 파악하고, 그분들의 희생정신을 기리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왔다.
<한인회의 헌화>
또한, 한국전 참전용사들의 헌신적 공헌에 보답하고자, 그동안 한국정부에 평화 사도메달 서훈을 신청하여, 지난 3년동안 새로이 한국전 참전용사17분에게 한국정부 평화 사도 메달을 수여하였다.
훼잇빌 한인회는 앞으로도 지역 동포및 교민사회를 위한 봉사뿐아니라, 각종 선거 켐페인과 지역 정치참여등을 통해, 훼잇빌 지역에서 우리 한인 사회의 위상을 높이는데 힘껏 경주할것을 약속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