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랄리한인장로교회 창립 44년 기념 부흥성회 성황리 개최

1. 창립44주년 기념주일

랄리한인장로교회(이상현 담임목사)는 8월 5일 주일은 1974년 랄리한인장로교회가 개척된 이래로 44주년을 기념하는 창립 기념주일이었다.

 

창립44주년 기념케잌과 함께 여선교회에서 준비한 축하 오찬을 나누며, 하나님께 영광과 찬양을 올려드리는 감사한 주일이었다.

 

2. 창립 44년 기념 부흥성회

창립 44주년을 맞이하여 8월 3일 금요일 저녁부터 주일 오후까지 달라스 빛내리 교회의 원로목사인 이연길 목사를 초청하여 ‘예수님을 깊이 알아가는 여행’이란 주제로 부흥집회를 가졌다.

 

 

매시간 찬양대와 찬양팀에서 준비한 은혜로운 찬양과 선포된 말씀들 그리고 기도의 시간들을 통해, 모든 교우들이 큰 은혜를 받고 예수님을 더욱 깊이 알아가기로 결단하는 시간이 되었다.

 

3. 손옥순 선교사 선교보고

8월 18일 새벽기도회 시간과 19일 10시 성경공부 시간에 독일 함부르크에서 난민사역을 하고 있는 손옥순 선교사가 래방하여 말씀을 전하고 선교보고를 하였다. 아프간 난민들의 세례, 난민 여성들을 위한 재봉/뜨게질 사역, 아랍어 알마시라 성경공부, 교회개척사역 등에 대한 보고를 듣고, 선교사의 사역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4. 청년부 신입생 환영회

8월 17일 청년부에서 새학기를 맞이하여 신입생환영회를 가졌다. 이 지역에 새로오게 된 청년들을 포함하여 40여명의 청년들이 참여한 가운데, 새로운 시작점에서 새로운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져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 즐겁게 교제하는 시간이었다 .

 

본교회에서는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학 (NCSU), 듀크(DUKE), 유엔씨-채플힐(UNC) 등의 대학생/대학원생 그리고 직장인 청년들을 위한 금요찬양 성경공부가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저녁 식사와 함께 시작한다. 주일에는 청년들을 중심으로 드리는 한국어 찬양예배가 오후 1시에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