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주님의교회 도미니카 사역 보고

1. Youth 하재성 목사 득남

주님의교회(임수병 담임목사)는 지난 14일 Youth 담당 목사(이혜진 사모) 가정에 하나님께서 귀한 선물을 허락하셨다.

 

모쪼록 산모와 아이가 주님의 돌보심 안에서 더욱 강건해지기를 기도하고 있다.

 

2. 특별 금요 기도회

9월 21일에는 오는 10월 14일에 있을 새 생명 초청 예배를 위한 특별기도회를 가졌다.

 

이 기도회는 4주간 계속 되는데, 기도회를 통해 온 교회가 힘과 정성을 모으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3. 도미니카 사역 보고

 

9월 23일 주일 예배 시간에는 지난 7-10일에 있었던 도미니카 선교보고회를 가졌다. 두케사, 산호세바떼, 구아누마 지역의 교회들을 방문하여 준비한 물품들과 성경을 전달했으며, 특별히 두케사 지역의 80여명의 아이들과는 수족관을 방문하였다.

 

생전 마을을 벗어나지 못했던 아이들에게는 처음 있는 놀라운 경험이었다고 한다.

 

4. 입당 감사예배

 

 

23일 오전 예배를 마치고, 오후 5시에 새 예배당 이전에 대한 입당 감사 및 창립 6주년 기념 예배를 드렸다. 특별히 예배 설교는 지난 5년 동안 아무 조건 없이 예배 처소를 허락해 준 Life Community Church의 Jake Thornhill 담임목사가 담당하였다.

 

또한 그린스보로지역 한인교회 담임 목사들의 특별찬양이 있었다. 주님의교회가 세대와 세대를 지나 끊임없이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며 영광을 드러내는 아름다운 교회가 되기를 소망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