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두란노평생대학 가을 학기 시작
샬롯열린교회(조재철 담임 목사)는 샬롯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한인(60세 이상)들에게 복음을 전파함은 물론 이민생활에 필요한 각종 정보의 나눔과 교육을 통해 바람직한 노인문화를 창출하고 새로운 문화권 적응 능력 축적을 위한 교육의 산실 ‘두란노평생대학’ 2018년 가을 학기를 시작하였다.
이번 학기는 9월 22일(토)부터 11월 7일(토)까지 컴퓨터, 스마트폰, 생활영어, 요가, 기타, 한문, 시민권 수업 등 총 17가지 과목의 수업이 9주 동안 진행됩니다.
이를 위해 교사로, 봉사자로 섬겨주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있다. (문의: 이혜영 전도사/704-231-3421)
2. 김파울 선교사와 함께하는 필리핀 선교
지난 9월 14일 금요예배에는 필리핀과 태국 등 여러 나라를 섬기는 김파울 목사의 말씀과 선교보고를 통해 은혜를 나누었다. 무엇보다 필리핀 목회자 36명의 선교훈련을 위한 한국방문을 후원하기 위해 직은 정성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우리의 작은 섬김이 하나님의 사역을 감당하는 선교사들에게 힘이 되어 먼 이역 땅 복음의 황무지에 귀한 씨앗으로 심겨져 풍성한 열매가 맺어지기를 간절히 소망하고 있다.
3. 새가족반 보충교육 2018년도 새가족반 과정에 참여했으나 끝가지 이수하지 못한 분들을 위한 보충교육이 지난 9월 24일(주일) 새가족실에서 있었다. 귀한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하여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렸다.
4. 새가족환영회 2018년도에 샬롯열린교회에 새로운 가족으로 등록한 15명의 성도들과 출석교인으로 함께 하는 16명의 성도들 모두를 초청하여 목자부부와 사역자들이 함께 섬긴 환영회를 가졌다. 교회를 통해 받은 사랑과 은혜를 나누며 앞으로의 각오를 새롭게 다지는 귀한 시간들이었으며, 무엇보다 새가족부 여러분들의 노력과 헌신, 그리고 목자들의 섬김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사랑이 있었음에 깊은 감사를 드렸다.
5. 예꿈 PTA 샬롯열린교회 어린이 부서인 예꿈(K-5th)에서 PTA가 있었으며. 2018-2019 회장에 백은정 성도가 선출되었다. 새로 선출된 회장을 통하여 더욱 귀하게 성장하는 예꿈부서가 되기를 소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