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조희장 장로 임직식 - 10월 7일
1. 임직식
샬롯제일장로교회(최유찬 담임목사)는 10월 7일(주일) 오후 5시에 임직식을 갖는다. 금년에는 조희장 장로가 피택되어 임직하게 되며, 이를 위해서 임종백 목사(베다니교회)가 말씀을 전한다.
한 사람이 지도자로 세워지는 일은 중요하여, 거룩한 주의 종이 세워지게 해 달라고 기도로 동역해 주기 바라고 있다. 2. 나눔축제 10월 3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교회 전관에서 나눔축제가 열린다.
이 행사는 일년에 한차례 지역을 섬기는 행사로 모든 음식과 개라지 물품들이 무료로 제공된다(단, 균등한 나눔을 위해 몇 개의 품목에는 수량이 제한된다). 특별히 어려운 지역에 사는 이들을 초청하여 그들과 함께 하며, 필요한 곳에는 차량 지원도 한다. 예년처럼 한국학교에서 한국전통 놀이를 준비하여 축제로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예정이다.
3. 김모세 선교사 주일설교
10월 14일(둘째주일)은 김모세 선교사가 주일 말씀을 전한다. 그동안 섬겼던 선교지를 뒤로하고, 새롭게 파송 받는 선교지로 가기 전에 선교의 비전을 나눈다. 그간 선교지에서 경험했던 일들과 선교사로 소명, 앞으로 감당하게 될 선교 비전을 전한다.
4. EM Friday Night
10월 26일(금) EM Friday Night 모임을 갖는다. 이 모임은 한 달에 한번 예배를 드리고 교제를 나누는 시간으로, EM 멤버 중 한 가정이 자신의 집을 오픈하여 EM 모든 멤버들(College, Young Adult, Singles, and married groups)과 함께 모이는 자리이다.
저녁을 함께 먹고, 교제를 하며, 친밀한 시간을 가질 뿐 아니라 속 얘기도 나누는 자리이다. 영어가 편하고, 은혜의 자리를 사모하는 이들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문의) 손재학 목사
5. 푸른동산 가을야유회
10월 27일(토)에 푸른동산(70세 이상 어르신들) 가을 야유회를 갖는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맛있는 식사도 함께 하고, 서로의 친분을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의: 류인재 회장)
6. 할렐루야 나이트
10월 31일(수) 오후 5:30부터 할렐루야 나이트 행사가 열린다. “Treasure Hunt Fall Fest”라는 주제로 보물 되신 예수님을 찾는 시간이다. 주일학교 선생님들과 아이들, 그리고 부모님들이 함께 모여서, 준비된 음식을 먹고, 실험과 게임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사탕과 선물 등을 받게 될 것이다.
7. 추수감사절기 청년, 유학생 초청잔치
11월 10일(토) 오후 5시에 빼빼로 식품점에서 청년 유학생 초청잔치를 갖는다. 추수감사절기를 맞아 샬롯에 거주하는 청년들, 학생들을 초청하여, 고향과 가족의 그리움을 달래고, 나이가 비슷한 또래들끼리 타지 생활의 힘들었던 부분을 위로 받으며, 감사절기의 기쁨을 같이 나누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