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주의 만찬과 청년부 야외활동
샬롯열린교회(조재철 담임목사)는 지난 10월 7일(주일)에 십자가의 사랑을 보이신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기념하는 주의 만찬을 가졌다.
그 어느 때보다 기쁨과 감사함으로 가득했던 귀한 시간이었다.
2. 청년부 Blue Ridge Mountain으로 야외활동
청년부에서는 2부 예배를 마치고, Blue Ridge Mountain으로 야외활동을 다녀왔다.
사진: Blue Ridge Mountain 미첼 마운트 정상에서. 야외 예배.
3. 샬롯교협총회
지난 10월 5일(월)에 샬롯교협총회가 본 교회에서 있었다.
4. 하반기 야외예배
지난 10월 14일(주일)에 Concord에 위치한 Frank Liske Prak에서 전교인 야외예배가 있었다. 많은 성도들이 참여하여 아름다운 자연을 벗삼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조재철 담임목사는 “교회의 기초는 예수그리스도이십니다.” 주제로 말씀을 전하였고, 모두 은혜를 받고, 선물추첨의 시간도 가지며 정겨운 교제를 나누었다.
참석한 모두가 벌써 내년의 야외예배가 기다려진다는 얘기를 나눈 행복한 시간이었다. 이를 위해 수고한 각 목장과 남∙여 선교회원들에 감사드렸다.
5. 밀알의 밤
10월 19일(금) 저녁 예배는 밀알의 밤 후원행사에 참여하였다.
한국에서 소통 강의로 유명한 김창옥 교수가 강사로 좋은 이야기를 전해 많은 교민과 성도들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무엇보다 열심으로 준비한 밀알봉사자들의 섬김과, 밀알에 속한 아이들의 찬양으로 참석한 모두의 마음에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이를 위해 수고한 이승민 지소장에 감사드렸다.
6. 담임목사 부부 세미나 참석
10월 18일(목)-25일(목)까지 일주일간 LA에서 열리는 세미나에 다녀왔다. 귀한 배움과 나눔의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