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주님의교회 “가을녘의 추억”이라는 주제로 친구초청 캠프파이어 시간 갖는다

1. 새생명 초청 예배

주님의교회(임수병 담임목사)는 지난 10월 14일 주일예배를 전교인 새생명 초청 예배로 드렸다. 예수께서 우리에게 일임해 주신 전도의 사명을 다하고, 새생명을 주님께 인도하여 새로운 예배당에서 함께 신앙생활을 해 나갈 것을 기대하며 주님을 예배하는 귀한 시간이었다.

 

 

2. 카드섹션

Youth에서는 새생명 초청 예배를 위해 “세상에서 가장 귀한 이야기”라는 카드섹션을 준비하였다. 학업으로 바쁜 가운데에서도 하나님께서 주신 귀한 은사를 살려 그림을 그리고, 함께 협동하여 만든 스케치북을 들고서 이 세상을 위해 희생을 아끼지 않으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멋지게 표현한 감동적인 시간이었다.

 

3. 성경공부 종강

주중 성경공부 2그룹과 주일 전교인 성경공부가 이번 달로 종강을 하였다. 성경공부를 통해 깨달은 지식들이 단순한 앎의 기쁨을 넘어 개개인의 삶 속에서 능력으로 나타나기를 소망한다.

 

4. 돌아오는 11월 3일, Youth에서는 “가을녘의 추억”이라는 주제로 친구초청 캠프파이어 시간을 갖는다. 깊어가는 가을 저녁, 교회 정원에 모닥불을 피워 놓고 함께 모여 교제하게 될 이번 시간을 통해, Youth 아이들이 더욱 깊은 삶과 신앙의 나눔으로 풍성한 시간을 갖게 되기를 기대해 본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