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성탄축하의 밤’에 이웃과 지역 주민들 모두 초대 - 12월 23일 주일 오후6시
1. 버스킹 노방 전도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서준석 담임목사) 전도팀은 11월 17일 토요일 오후 Super G Mart에서 공연을 통한 전도의 시간을 가졌다.
Youth group 찬양팀을 중심으로 영어 찬양과 악기 연주가, 그 밖에 다른 전도대원들의 찬양과 공연이 각각 은혜롭게 진행되었다. 마트에 들어가고 나오는 이들이 걸음을 멈추고 감상하며 함께 즐거워하였다.
함께 한 모든 전도대원들은 찬양과 메시지를 통해 복음이 증거되는 일을 기뻐하며 감사하였다.
2. 추수감사 총동원 전도주일 및 의료세미나 2018년 추수감사 총동원
전도주일 예배를 11월 18일에 드렸다. 감사절을 앞두고 7주간 진행했던, 전교인 전도 대상자 선정, 봉헌 및 초대장 나누기 등의 노력 위에 하나님의 역사가 있었기에, 풍성한 감사절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돌릴 수 있었다.
예배와 애찬 후에는, 의료세미나가 열렸으며, 선택 강좌로 진행되었다. 최안예 박사(Ph.D)가 “체질과 음식”을, 류병주 의사(재활의학전문의)가 “바른 자세와 운동법”을 각각 강의하였으며, 성도들은 관심있는 곳을 선택하여 들어가 세미나에 참여하였다. 강의와 진단, 실습 등을 통해 참여한 성도들이 매우 만족하는 알찬 시간이었으며, 2차 의료 세미나를 준비중에 있다.
3. 12월 행사 안내
가. 2018 GKUMC Youth Night 유스그룹은 12월 1일(토) 2018 유스나잇을 본당에서 저녁 6시에 개최했다. 오케스트라와 난타, 스킷드라마 및 찬양 연주 등 지난 몇달간 열심히 준비한 본교회 중고등학생들의 공연과, 여러 게스트들의 특별 순서, 그리고 umc교회의 이 지역 대표인 Beverly B. Coppley 감리사의 메시지(설교)로 진행되었다.
또한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통해 맛있는 애찬도 나누었다. 복음으로 세워져 이 땅의 변화를 주도해 갈 유스들의 멋진 모습이었.
나. 성탄축하행사
성탄절을 앞두고 여러 행사들 가운데, 12월 23일 주일 오후6시 본 교회 체육관에서 진행하기로 예정된 <성탄축하의 밤>을 소개한다.
교회학교부터 교회 어르신들(상록회)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참여하여 준비하는 축하 프로그램이, 예년과는 달리 주변 이웃들(영어권)에게 오픈하여 진행할 예정이며, 프로그램 진행 중 다과와 식사가 제공되는 “성탄 축하 파티”로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기 예수님의 오심의 은혜를 우리 교인들끼리만 기뻐하기보다, 이웃과 지역 주민들 모두를 초대하여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마련하게 되었다.
한어와 영어 모두로 준비 및 진행하는 이번 축하행사에 관심있는 모두를 정중히 초대한다. (문의: 336-339-0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