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대학청년부 2019년도 신년수련회

1. 성탄절 이브 촛불예배/ CHRISTMAS EVE CANDLE WORSIHP SERVICE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한일철 담임목사)는 지난 12월 24일 저녁 8시에 성탄절 이브 축하예배를 드렸다.

 

한일철 담임 목사는 한 사람씩 모든 성도들에게 직접 촛불을 붙여주었고 성탄 찬양을 부르며 입장하였다. 찬양팀과 회중이 함께 그리스도의 탄생과 그분의 위대하심을 찬양하였으며 자녀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아름다운 찬양과 율동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렸다.

 

유스그룹과 청년부는 성탄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영상을 만들어 감동과 재미와 교훈을 주었다. 담임목사의 메시지가 있은 후 임마누엘 찬양대는 ‘왕이 오신다’ (Michael Parks) 칸타타로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였다.

 

빈자리가 없이 본당을 가득 채운 성도들이 촛불을 치켜들고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아름다운 성탄이브 밤이었다.

 

2. 송구영신 예배 - 척사대회/ MIDNIGHT NEW YEAR WORSHIP SERVICE - RECREATION

12월 31일(월) 저녁 7시에 척사대회(KOREAN TRADITIONAL RECREATION)를 가졌다. 한국의 전통 놀이와 전통음식을 즐기는 시간을 통해 온 교우가 함께 즐기며 하나됨을 돈독히 하는 시간이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서로간에 깊이 친교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척사대회 후에 11시20분부터 송구영신 예배와 그리스도와 하나됨을 기념하는 성찬식을 가졌다. 한 해 동안 우리를 위해 베푸신 주님의 축복을 찬양하며 새로운 해를 위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감사하는 아름다운 예배였다.

 

3. 2019 선교주일연합예배/ Mission Sunday family joint worship

2019년 신년 첫 주일(1월 6일)은 선교 주일로 지킨다. 1부는 변동이 없고, 2부와 3부가 연합으로 함께 예배를 드린다(오전 11시). “Come and See, Go and Share”라는 주제로 드리는 본 예배를 통하여 2019년도에 본교회가 나아갈 선교방향을 제시하고, 새로운 선교지들을 소개하며, 2차례 있을 단기선교를 설명하고, 한해 선교회비를 작정하게 된다.

 

2019년에 파송 또는 협력으로 18분의 선교사(17개 셀이 지원)들을 지원하게 된다. 특히 요르단, 캄보디아, 필리핀 등 동아시아를 새롭게 지원하게 된다.

 

새로운 선교지들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이 있을 예정이고, 선교사들의 동영상 새해 인사를 상영한다.

 

4. 2019년도 신년특별새벽기도회/ New year special morning prayer meeting

-주제: 하나님의 시간표를 따르라!/ Follow His Time!

-강사: 한일철 목사

-일시: 2019년 1월 8일(화)~12일(토) 새벽 6시

 

온성도가 하나님께 기도하며 2019년을 시작하기 원하여 신년특별 새벽기도회를 갖는다. 모든 성도들이 올 한 해에는 하나님의 시간표를 따라 살아가는 자들이 되기를 결단하는 은혜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각 남녀 선교회가 요일별로 주관하며 일터에 출근하는 분들을 위해 새벽마다 간단한 다과가 준비된다. 토요일은 온교우가 함께 조찬을 나누게 된다.

 

5. 대학청년부 2019년도 신년수련회/ Young Adult Group Retreat

-일시: 2019년 1월4일(금)~5일(토)

 

대학청년부(Young Adult Group)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수양회를 갖는다. 장소는 본 교회이며 1박2일 동안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담당자인 강지무 목사에게 문의 바란다. 말씀과 교제 가운데 풍성한 은혜를 경험하고 하나님을 위해 한 해를 능력있게 살아가는 청년들이 되기 바라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