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랄리, nc한국인뉴스) Young Lee = 지난 2018년도 노스 캐롤라이나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트리밍(streaming) 영화는 넷플릭스의 ‘13가지 이유(13 Reasons Why)’로 나타났다.
구글 트렌드 조사를 통해 나타난 최고의 인기 영화로 자리 매김된 이 영화는 10대들의 자살에 관한 드라마이다. 이 드라마는 지난해 5월 첫 방영되었다.
첫 시즌은 하나(Hannah)라는 학생이 자살하면서 주변 사람들이 그의 죽음에 어떻게 영향을 미쳤는지를 시간적으로 적어 놓았은 내용이다.
당시 웨이크 카운티(랄리 지역) 교육국은 학부모들에게 서한을 보내 심각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우울증을 보이고 있는 자녀들에게 이영화를 보이지 않도록 당부하는 서한을 발송하기도 했다. 이 영화는 17세 미만에겐 보이지 말도록 권고하고 있다.
다음 인기 영화는 역시 넷플릭스의 ’이상한 일(Stranger Things)’로 나타났다.
’이상한 일(Stranger Things)’은 더램의 더퍼 브라더스가 제작한 작품이다. 공상과학 기법으로 지난해 에미상을 받았다.
**스트리밍streaming: 음악 파일이나 동영상 파일을 스마트폰 따위의 휴대용 단말기나 컴퓨터에 내려받거나 저장하여 재생하지 않고, 인터넷에 연결된 상태에서 실시간으로 재생하는 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