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하재성 목사 (유스 담당) 사임 - 새로운 유스 사역자 청빙
1. 교역자 동정
그린스보로 주님의교회 임수병 담임목사가 1, 2월 안식월을 갖는다. 임수병 목사는 지난 2015년부터 4여년 동안 주님의교회를 담임하여왔다. 두달 동안의 쉼을 통해 주님께서 임 목사에게 새로운 비전과 소원을 주시기를 온 교회가 함께 기도하고 있다. 또한 1년 반 동안 유스를 섬기던 하재성 목사가 개인적인 사정과 앞으로의 진로를 위해 사임하였다. 유스에 새로운 사역자 청빙을 위해 온 교회가 함께 기도 중이다.
2. 합동예배
1월부터 예배를 전세대 합동예배로 드린다.
같은 본문과 주제로, 주일학교 아이들이 어른들과 함께 찬양하며 10여분의 설교를 듣고 공과를 위해 이동을 하면, 유스와 장년들은 심화된 내용의 말씀을 듣고 함께 찬양하며 예배를 마친다.
세대와 세대가 더욱 더 단절되어가는 현시대에 어린아이로부터 노년에 이르기까지 함께 찬양하고 말씀을 듣고 한 마음으로 예배하는 이 사역이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있기를 기도한다.
3. 여성도회 행사
여성도회(회장: 김남순 권사)에서는 지난 26일(토) 건축기금 마련을 위한 음식판매를 하였다. 여성도들이 함께 정성을 다해 준비하고 판매하여 얻은 수익금은 전부 교회 건축기금을 위한 헌금으로 드려지게 될 예정이다.
4. 연합 나눔방 모임
지난 27일 신년 첫 나눔방(소그룹 모임)을 예배와 친교식사 후에 연합으로 모였다. 새로 구성된 방장들과 각 나눔방의 구성원들을 소개하고, 공동체 게임을 통해 각 사람의 헌신과 사랑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함께 나눌 수 있는 복된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