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두란노 평생대학 샬롯열린교회(조재철 담임목사) 부설 두란노 평생대학의 봄 학기가 지난 3월 16일(토)에 개강되었다.
샬롯지역과 이웃을 섬기는 두란노 평생대학은 이번 봄학기를 스마트폰, 초급기타, 요가, 생활 및 스크린영어, 행복 만들기, 한문과 초급 장기, 컴퓨터, 수필, 장구, 뜨개, 시민권, 퀼트 등 총 19개 과목으로 9주간 진행한다. 모든 과목이 일상과 취미생활에 활용될 수 있는 유익한 내용들로 참여자들에게 배움의 즐거움과 자존감을 높여 주는 귀중한 시간이 되고 있다. 종강은 5월 11일(토)에 한다.
2. 샬롯 교회협의회 연합부흥회 샬롯지역 교회협의회에서 주관한 연합부흥회가 이동원 목사(한국 지구촌교회 원로목사)를 강사로 청빙하여 지난 3월 8일부터 10일 저녁까지 본 교회에서 진행되었다.
이 목사는 ‘축제와 성숙, 그리고 사명’이라는 말씀을 통해 기독교인이 존재하는 이유는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를 받아 ‘선교와 전도, 이웃 사랑’의 명령을 실천하는 것이라고 강조하였으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으면서 진행하였다. 주최측은 부흥회 기간 중 주차봉사와 식사로 섬겨준 남녀선교회에 감사드렸다.
3. 주일학교 교사 세미나
3월 2일(토) 오후 4시부터 주일학교 교사 세미나가 진행되었다. 복음전파 사역의 최전선에 있는 교사들이 하나님의 부르심을 다시 기억하고 어린 영혼들을 더 사랑하기로 결단하는 귀한 시간이었다.
4. 춘계대심방
2019년도 춘계대심방이 3월 25일부터 시작되었다. “그 집에 들어가 평안하기를 빌라”(마 10:12) 말씀과 같이 뜨거운 기도로 모든 성도들의 가정과 사업체에 하나님이 주시는 평안과 부요함의 축복을 간구하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다.
5. 큐티모임
지난 1월 14일부터 이혜영 전도사 인도로 시작된 큐티 모임이 매주 3일씩(월, 화, 목) 계속 진행되고 있다. 하나님이 공급하시는 은혜를 풍성히 경험하고 있다. 많은 성도들의 참여를 소원하고 있다.
6. 에스라 성경통독 모임 성경 통독을 위한 모임이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주일 오후 1시 30분, 2시 30분 세 번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 생명력 있는 말씀 읽기에 참석자들의 열심이 더해져 하나님의 은혜를 회복 체험하는 귀중한 시간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