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한인침례교회 어린이 사역 교역자 청빙

헌당 예배 및 창립 20주년 감사예배 계획 - 6월 2일

헌당 예배 및 창립 20주년 감사예배 계획 - 6월 2일 1. 교회 건물 새 단장 및 헌당 예배 그린스보로한인침례교회(이대연 담임목사)는 지난 1월 그린스보로 G마트 앞으로 이전한 후 본당과 친교실을 수리하며 새 단장을 하고있다. 오는 6월 2일 주일 헌당 예배 및 창립 20주년 감사예배를 계획하고있다.

2. 예수님이 꿈꾸신 교회 2019년도에 “예수님이 꿈꾸신 교회되게 하소서”라는 표어 아래 그리스도의 교회를 세워가고 있다. 예수님이 꿈꾸신 교회란 “성령이 임하시는 교회,” “내가 변화받는 교회,” 그리고 “가서 제자 삼는 교회”라는 비젼을 가지고 교회를 세워간다. 이를 위하여 2019년 1년간 사도행전을 주일 예배 때 강해 설교를 통해 공부한다.

수요일은 누가복음 강해 설교를 토대로 기도회로 모이고, 새벽 묵상은 생명의 삶의 본문을 가지고 주님과 동행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예배(하나님을 높이기), 교육(제자 삼기), 친교(영적 관계 세우기), 봉사(서로 섬기기), 전도(잃어버린 영혼을 주님께 인도하기) 사역들을 중심으로 2019년도에 새로 선출된 이지현(친교), 권재우(봉사), 강희선(전도), 박경연 (예배) 신도 등 교육 교역자들이 수고하고 있다.

특히 4월에는 일대일 제자훈련과 소그룹 인도자 훈련 등이 준비되고 있다.

3. 어린이 사역 교역자 청빙 어린이 사역관도 새 단장 중에 있으며 사역을 담당할 파트타임 교역자를 청빙중이다. 관심있는 분들은 336-500-8622(교회) 또는 336-510-4144(담임목사)로 연락을 바라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