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Ash Wednesday 및 수요 저녁예배 시작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서준석 담임목사)는 사순절이 시작되는 3월 6일 수요일을 교회력에 따라 “재의 수요일Ash Wednesday”로 지켜 예배드렸다.
이날 예배 시 이마에 재를 바르며 우리 존재의 유한성을 다시 한번 기억하고, 우리 안의 죄된 모습들을 종이에 적어 십자가에 못박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3월의 첫 수요일인 이 날부터 수요 저녁 예배(오후7시30분)가 다시 시작되었으며, 기존의 수요 오전 예배는 10시에 그대로 드려진다.
2. 창립38주년 기념 부흥성회 교회
창립 38주년을 맞아 3월 8일(금)부터 10일(주일)까지 이종범 목사(뉴욕 만백성 연합감리교회 담임)를 강사로 청빙하여 부흥성회를 개최하였다.
“우리에게 던져진” 시리즈로 다섯번에 걸쳐 진행된 이번 집회를 통해, 성도들은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를 다시 한번 경험하며 그 분을 향한 첫 사랑을 회복하는 귀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설교 음성이나 영상은 본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http://gkumc.net)
3. 새가족 교육 2기 및 새가족 환영 만찬
지난 2월 새가족 교육 19-1기를 마치고, 3월 10일부터 31일까지 새가족 교육 2기가 진행되었다.
4주간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새가족 교육은 신앙의 기본, UMC에 대한 전반적 이해, 그리고 교회 생활을 위해 필요한 여러 내용들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3월 31일(주일) 새가족 교육 2기를 마친 후, 새가족 환영 만찬을 통해 한 가족됨을 축하하고 환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4. 4월 행사 안내
1) 고난 주간 특별 새벽기도회가 4월 15일(월)부터 20일(토)까지 대예배실에서 진행된다.
2) Triad 지역 부활절 새벽 연합예배가 4월 21일(주일) 오전 6시 본 교회 대예배실에서 드려진다. 예배 후에는 친교실에서 아침 식사를 나눌 예정이다.
3) 2019 부활절 예배는 성인 세례, 유아세례, 그리고 견신례(Confirmation)를 통해 세례식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세례 및 견신례 교육이 진행 중에 있다.
4) Korean Festival이 4월 27일(토) 그린스보로 다운타운에 있는 공원에서 진행된다. 본 교회는 여선교회와 선교부의 음식 부스 2개 및 홍보팀의 홍보부스 1개 포함 총 3개의 부스로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문의: 336-852-8535)